강도 후 도주 메이드

강도 후 도주 메이드

강도

토토 홍보 그녀를 본 적이 있나요?: ACP Tan이 Bukit Mertajam에 있는 Central Seberang Prai 경찰 본부에서 열린

기자 브리핑에서 용의자의 사진과 그녀의 도주 CCTV 영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ZHAFARAN NASIB/더 스타

BUTTERWORTH: 그녀는 6월에 가족을 위해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불과 3개월 후, 이 인도네시아 가사도우미는 대박을 터뜨렸습니다.

강도 후 도주 메이드

그러나 그것은 합법적인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녀는 가족 집의 여분의 방에 보관되어 있던 RM69,000 상당의 금 장신구를 가지고 이륙했습니다.

가족은 27세의 인도네시아 도우미가 사라진 지 이틀 만에 보석이 사라진 것을 깨달았습니다.more news

Central Seberang Prai OCPD Asst Comm Tan Cheng San은 고용주와 그의 아내(둘 다 33세)가 9월 8일 오전 6시에 가정부가 사라진 것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의사인 남편이 가출한 하녀에 대해 경찰에 신고했을 때, 그들은 잃어버린 금 보석을 아직 알지 못했습니다.

그는 어제 부킷 메르타잠(Bukit Mertajam)에 있는 센트럴 세베랑 프라이(Central Seberang Prai) 경찰 본부에서 기자 회견에서 “그들은 이틀 후에야 깨달았다”고 말했다.

ACP Tan은 가족이 RM12,000 상당의 팔찌 2쌍, RM22,000 체인 세트, 웨딩 체인(RM15,000), 작은 귀걸이 6쌍(RM6,000), 작은 체인 2개(RM3,000)를 잃어버렸다고 말했습니다. , RM1,000 로켓과 RM10,000 상당의 긴 사슬.

도우미가 장신구를 가져간 것으로 의심한 가족은 잃어버린 물건에 대해 다른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ACP Tan은 “장신구는 창고로 사용되었던 여분의 방의 찬장에 보관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 하녀가 그녀의 여권을 그녀와 함께 가져간 것으로 믿어졌지만 그녀가 나라를 떠났다는 징후는 없다고 덧붙였다.

“이웃이 제공한 CCTV 영상에는 9월 8일 새벽 1시경 집을 나서는 여성이 차를 타고 달아나는 모습이 담겼다.

그는 “차량과 운전자의 신원을 파악하기 위한 조사가 아직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ACP 탄은 경찰이 이웃 집에서 CCTV 영상을 더 찾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사건은 형법 제381조에 따라 절도 혐의로 조사 중이다.

사건에 대한 정보가 있는 사람은 Insp Mohamad Suhaimi Ismail(019-290 9231)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