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화당 상원

공화당 상원 후보, 도널드 트럼프의 지지를 받지 못했다고 자랑

공화당 상원

토토사이트 콜로라도 상원의원 선거에서 공화당 후보인 조 오디는 NBC 뉴스에 출연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지지를 받지 못했다고 자랑했다.

트럼프는 수많은 법적 조사를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GOP 내에서 여전히 영향력 있는 인물입니다. 그는 11월 중간 선거를 앞두고

여러 공화당 후보를 지지했으며, 2020년 선거에서 자신의 정치 스타일과 광범위한 유권자 사기에 대한 근거 없는 주장을 수용하는 후보를 지지하기 위해 정당 유권자 사이에서 영향력을 행사했습니다.

그는 O’Dea를 제외하고 많은 주요 상원 경선에서 공화당원을 지지하고 집회를 개최했습니다. O’Dea는 2020년에 Joe Biden 대통령이 두 자릿수 승리를 거둔 주에서 전직 대통령과 거리를 두려고 했습니다.

일요일 언론과의 만남에서 진행자 척 토드(Chuck Todd)는 오디(O’Dea)에게 전직 대통령이 자신을 위해 선거운동을 하기를 원하는지

여부에 대해 압박했습니다. 오디는 트럼프의 지지를 받지 못했다고 지적했다.
오디는 “나는 공화당에서 도널드 트럼프의 지지를 받지 못한 유일한 상원 후보다. 그는 아마도 나에게 크리스마스 카드를 보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다른 후보들도 트럼프의 지지를 받지는 못했지만 말이다.

공화당 상원

그는 2024년 대선에 출마하겠다고 밝힌 트럼프나 바이든이 다시 출마하는 것을 보고 싶지 않다고 덧붙였다.

그는 “그것이 우리나라를 산산조각 낸다고 생각하고 대부분의 미국인이 있는 곳이 바로 나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이 나라를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거기에는 훌륭한 공화당 후보들이 있는데, 저는 그들을 위한 선거운동을 돕겠습니다.”

O’Dea는 Newsweek에 보낸 성명에서 자신의 캠페인이 “큰 텐트”라고 선전하면서 “더 많은 여지가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매번 모든 문제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의 연합체이지만 우리는 조국에 대한 깊고 변함없는 사랑, 그리고 미국이 지금보다 훨씬 낫다는 깊은 믿음으로 뭉쳤다”고 말했다. 썼다. more news

선거 운동 관계자는 오디가 국경 통제를 강화하고 관료적 형식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정책을 포함하여 트럼프의 많은 정책을 지지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마이클 베넷은 오데아를 꺾고 싶어했다.
공화당이 상원 과반수를 되찾기를 희망하면서 콜로라도는 그들의 최우선 순위가 아닐 것입니다. 한때 그들은 바이든의 지지율이

지지율이 뒤쳐져 민주당 성향이 강한 일부 주에서 후보자들을 끌어올리길 바랐지만, 대법원이 로 대 웨이드를 뒤집으면서

대통령의 지지율이 급증하면서 주요 상원 경선에서 허덕이게 되었습니다.

중도파인 오데아는 그들의 강력한 신병 중 한 명으로 여겨지지만 여론조사에서는 그가 현직 민주당 상원의원인 마이클 베넷을 뒤쫓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FiveThirtyEight의 총 여론조사에 따르면 베넷보다 약 8.6포인트 뒤쳐져 있습니다. 지난 8월 30일부터 31일까지 실시된 공공정책 여론조사에서는 베넷이 11점 차로 앞서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래도 2020년에 13.5점 차이로 주를 져 41.9%의 득표에 그친 트럼프에 비하면 개선이 될 것이다. 콜로라도는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2008년과 2012년에 겨우 가까스로 이를 수행했기 때문에 한때 가장 가까운 스윙 스테이트 중 하나로 여겨졌습니다. 그러나 덴버와 그 교외 지역의 성장으로 인해 최근 몇 년 동안 민주당으로 바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