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회 제공과 리그

기회

매일이 새로운 기회 입니다
밥 펠러(Bob Feller)는 “매일이 새로운 기회 입니다. 어제의 성공을 기반으로 하거나 실패를 뒤로하고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야구의 아름다움의 일부입니다. 긴 시즌입니다. 내일 다른 게임이 있기 때문에 나쁜 게임은 뒤로 미룰 수 있습니다.
곧 다시 자신의 차례가 되기 때문에 나쁜 타석을 뒤로 할 수 있습니다.

인생도 그렇습니다. 내일은 해가 뜨고 새로운 기회가 올 것입니다.
어제의 실패를 뒤돌아보지 말고 이것저것 해보고 싶었습니다. 오늘의 경기, 오늘의 도전을 기대하며 최선을 다할 준비를 하세요.

쇼미더픽 파워볼

우리 모두는 매일 나열됩니다
선수가 부상을 당했을 때, 우리는 종종 그가 “매일”이라고 기재되는 것을 듣습니다.
그런데 생각해보면 우리 모두가 그렇지 않습니까? 내일이 무엇을 가져올지 아무도 모르니 오늘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면에서 우리 모두는 매일 나열되어 있고 우리의 건강과 행복은 한 순간에 사라질 수 있다는 것을 받아들인다면 어떻게 다른 삶을 살겠습니까? 아마도 당신은 그 어려운 일을 내일로 미루지 않을 것입니다.
누군가에게 당신이 얼마나 관심을 갖고 있는지 말하기에는 너무 늦을 때까지 기다리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어린 야구 선수들을 경기에서 몰아내면서 힘들고 고통스러운 방법으로 이 교훈을 배웠습니다.
나는 술 취한 상태에서 빨간불을 질주하며 그의 밴이 우리가 운전하고 있던 작은 혼다를 부수는 것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병원도 기억나지 않고 집에 가는 길도 기억나지 않는다.
야구 선수와 나는 회복했지만, 나를 떠나지 않은 것은 우리 모두가 매일 나열되어 있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인생은 야구와 마찬가지로 행복과 성공의 기회 제공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영원히 계속되지 않습니다. 한 게임은 9이닝 동안만 지속됩니다. 기회가 생겼을 때 잡아라. 주저하지 마십시오. 도둑질을 미루지 마십시오. 언제 다시 베이스에 올라설지 누가 알겠습니까?

게임일 뿐이야
사람들은 비율에 맞지 않게 물건을 날려 버립니다. 가장 작은 것이 우리의 마음과 생각에서 엄청난 중요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좋은 예는 관중석에서 자녀의 경기를 지켜보는 부모입니다. 수많은 아이들이 엄마와 아빠가 나쁜 전화나 다른 작은 문제로 스스로를 속이는 것을 보고 움츠러들었습니다.

경제뉴스

Bert Blyleven은 19세에 첫 메이저 리그 홈런을 포기한 후 속상했던 일을 회상했습니다. 그의 매니저인 Bill Rigney는 간단하고 현명한 조언으로 그를 위로했습니다. “진정하세요. 그것이 당신이 포기할 마지막 홈런이 아닙니다.” Blyleven은 명예의 전당 경력에 400개 이상을 허용했습니다.

관점에서 사물을 유지하십시오. 당신이 지거나 당신의 아이가 불합리한 거래를 얻는다면 그것이 당신을 미치게 만들지 마십시오. 내일은 해가 뜰 것입니다. 다른 게임이 있을 것입니다. 살다보면 상사, 직장동료, 처남, 배우자, 10대 자녀가 시력을 잃고, 중요하지 않은 일로 자신과 자신을 비참하게 만드는 상황이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것을 유지하십시오. 이기면 진정한 승자처럼 보이고, 지면 역시 승자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