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개인들이 기업에 압력을 가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방법

기후 위기는 해결될수있나?

기후 위험?

유엔의 최신 과학 보고서에 따르면 기후 위기가 전례 없는 속도로 가속화되고 있다고 한다.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인류를
위한 코드”라며 “이 보고서는 온난화 전부가 인간의 온실가스 배출 때문이라는 결론을 내렸고 최악의 결과를 피하는 것은 우리에게
달려 있다”고 말했다.

유엔 정부간기후변화위원회(UN Intergovernment Panel for Climate Change) 보고서는 인간이 위기의 “명백한” 원인이라고 결론짓고
있지만, 기후 전문가들은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책임이 개인의 어깨에 얹혀져서는 안 된다고 말한다.

기후

비록 우리 모두가 온실 가스 배출을 제한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것은 해야 하지만, CNN과 대화한 과학자들과 지지자들에 따르면, 어떠한 개별 행동도, 전구 교체, 온도 조절기 가동 또는 플라스틱 소비 감소는 문제의 심각성을 해결할 수 없을 것이라고 한다. 위기 지속에 대한 산업계의 책임을 물을 필요가 있다.
전세계 탄소 순환에 관한 UN 보고서의 주요 저자인 Joeri Rogelj는 전세계가 재앙적인 영향을 피하기 위해 대규모의 빠른 변화를 요구한다고 말합니다.
로겔지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개인으로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있지만 기후 변화를 멈추는 도전에 부응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을 것”이라며 “정말 중요한 것은 구조적 변화이며 이는 장기적인 사고와 장기 투자와 규제를 통해서만 달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기후 불안이 고조됨에 따라 로겔지는 개인들이 기업과 정책 입안자들에게 지구온난화 배출량을 신속하고 엄격하게 감축하도록 압력을 가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방법들이 있다고 말했다.
로겔지는 “저축이 있다면 지역사회에 연락하여 보다 환경친화적인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의사 결정권자에게 편지를 써서 이 문제가 당신이 신경 쓰는 문제라는 것을 알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