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 괴롭힘은

길거리 괴롭힘은 해롭고 웃을 일이 아닙니다.

캣콜링, 경적소리, 음란물 노출은 거의 처벌되지 않지만 길거리 괴롭힘은 여성의 정신 건강을 심각하게 해칠 수 있습니다.

일부 남성과 소년들은 거리에서 소녀들에게 휘파람을 부는 것이 해롭지 않은 시시덕거림에 불과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그러나 캣콜링, 자동차 경적 소리, 외설적인 노출은 법으로 처벌될 수 있는 일종의 거리 괴롭힘이며 여성에게 트라우마를 줄 수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테네시 대학이 2018년에 발표한 연구에 따르면 “낯선 사람의 괴롭힘은 여성의 심리적 건강에 위협이 됩니다.”

파워볼 추천 여성에 대한 잠재적인 위해에도 불구하고 거리 괴롭힘은 거의 처벌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일부 여성들은 낯선 사람의 원치 않는 접근에 대해 방어하는 방법을 가르쳐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Donna Chaiet는 폭력 예방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뉴욕 기반 조직인 Prepare의 설립자입니다. 그녀는 거리에서의 괴롭힘에 대한 사회의 관용과 남성의 핑계가 “사람들이 이것을 정기적으로 경험해도 괜찮다고 말하는 사회의 방어 메커니즘”이라고 말했습니다.

Prepare의 부사장인 Karen Chasen은 “거리에서의 괴롭힘은 여성들에게 더 작은 삶을 살라는 메시지를 전합니다.

왜냐하면 공공 장소는 그들이 안전함을 느끼고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곳이 아니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녀의 자매 Chaiet와 마찬가지로 변호사.

길거리

길거리 괴롭힘은 외상 후 스트레스 증후군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뉴욕의 고등학교 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통해 Prepare는 학생의 40%에서 60%가 캣콜링, 휘파람,

입맞춤 또는 외모에 대한 언급과 같은 일종의 거리 괴롭힘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옷.

40~43%는 낯선 사람을 쫓거나 대면했으며, 40~42%는 신체적 폭력 위협을, 25%는 누군가가 자신을 폭로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거리 괴롭힘은 어떤 남성과 소년에게는 순진한 재미처럼 보일 수 있지만 테네시 대학의 연구에 따르면 일부 여성에게는 외상 후 스트레스 증후군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거리 괴롭힘이 뉴욕주에서 불법이고 감옥에 갇힐 수 있다고 해도 가해자는 거의 처벌을 받지 않는다고 Chaiet는 말합니다.

그녀는 “사실상 길거리 괴롭힘에 대한 결과는 없다”고 말했다.

역사적으로 거리 괴롭힘과 관련된 민사 소송은 기각되었습니다. 따라서 여성의 안전을 위한 운동은 그 초점을 직장으로 옮겼습니다.

체이슨은 “이빨이 거의 없는 거리에서의 괴롭힘 법은 괴롭힘을 당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피해가 가해지지 않는다는 잘못된 믿음을 반영한 것”이라고 말했다.

비영리단체는 여성이 스스로를 보호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교육 서비스 비영리 단체인 Prepare는 폭력을 예방하고 개인 안전을 강화하며 의사 소통 기술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준비는 개인이 위험 수준을 평가하고, 안전한 공간을 찾고, 주변 사람에게 행동을 촉구하고, 경찰과 보안 요원을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Chaiet와 Chasen은 거리에서의 괴롭힘을 다루는 두 개의 다른 비영리 단체를 우리에게 알려 주었습니다.

비영리 단체인 Right to Be는 거리 괴롭힘을 목격했을 때 개입하도록 개인을 교육하고 피해자가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하도록 권장합니다.

Stop Street Harassment는 거리 괴롭힘을 문서화하고, 연구를 수행하고, 국가 핫라인에 자금을 지원하고, 정보 웹사이트를 제공합니다.more news

Chaiet와 Chasen은 거리에서의 괴롭힘이 더 큰 문제의 일부라고 생각합니다.

체이슨은 “성희롱을 저지른 사람들에 대한 책임, 결과 또는 지역사회의 반발이 거의 없기 때문에 강간 문화가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