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Salman Rushdie의

나는 그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Salman Rushdie의 피고인 공격자는 칼에 찔린 것에 대해 무죄를 주장한다

하디 마타르는 2급 살인미수와 폭행 혐의로 뉴욕 서부에서 보석 없이 구금됐다.

나는 그를

토토사이트 추천 뉴욕 서부에서 소설가 살만 루시디(Salman Rushdie)를 칼로 찌른 혐의로 기소된 한 남성이 2급 살인 및 폭행 혐의에

대해 무죄를 선고받고 보석 없이 구금됐다.

24세의 하디 마타르(Hadi Matar)는 75세의 루시디(Rushdie)에게 부상을 입힌 혐의를 받고 있다. 사탄의 구절 저자가 이리 호수(Lake Erie)

근처의 교육 휴양지에서 무대에서 강연을 하기 직전 금요일이다.

Rushdie는 전 세계의 작가와 정치인이 표현의 자유에 대한 공격이라고 비난한 심각한 부상으로 입원했습니다.

Matar는 목요일 Chautauqua 카운티 지방 법원에서 열린 간단한 청문회에서 1건의 2급 살인 미수와 1건의 2급 폭행 혐의로 기소된 대배심에

의해 하루 일찍 반환된 기소장에 대해 기소되었습니다.

나는 그를

이번 공격은 당시 이란의 최고 지도자인 아야톨라 루홀라 호메이니(Ayatollah Ruhollah Khomeini)가 파트와(fatwa) 또는 종교 칙령을 발표한

지 33년 만에 이뤄졌다. 일부 이슬람교도들은 예언자 무함마드에 관한 구절을 신성모독으로 보았다.

인도의 이슬람 카슈미르 가문에서 태어난 루시디는 현상금을 짊어진 채 영국 경찰의 보호 아래 숨어 9년을 보냈다.

1998년 모하마드 하타미 대통령의 이란 개혁 지지 정부는 루시디에 대한 위협이 끝났다고 말하면서 파트와와 거리를 두었다.

그러나 이후 수백만 달러의 현상금이 증가했고 파트와는 해제되지 않았습니다. 호메이니의 후계자인 최고 지도자 아야톨라 알리

하메네이는 2019년 루시디에 대한 파트와가 “취소할 수 없다”고 말한 이유로 트위터에서 계정이 정지되었습니다.

수요일 뉴욕 포스트가 발표한 인터뷰에서 마타르는 호메이니를 존경하지만 그가 파트와에서 영감을 받았는지 여부는 말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사탄의 구절”의 “몇 페이지”를 읽었고 저자의 YouTube 동영상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마타르는 포스트에 보도된 바와 같이 루시디에 대해 말했다. “그는 이슬람을 공격한 사람이고

그들의 신념과 신념 체계를 공격했습니다.”More news

월요일 이란 외무부는 이란이 이번 공격에 연루된 것으로 기소되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마타르가 단독으로 행동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마타르는 캘리포니아에서 레바논 출신의 가족으로 태어난 시아파 이슬람교도입니다.

검찰은 그가 이리 호수에서 약 19km 떨어진 Chautauqua Institution을 방문하여 Rushdie의 강의 패스를 구입했다고 밝혔습니다.

목격자들은 강연장에 명백한 보안 검색이 없었으며 Matar가 저자를 공격할 때 말을 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청중들에 의해 바닥에 쓰러진 후 뉴욕주 경찰에 의해 현장에서 체포되었습니다.

루시디는 이번 공격으로 팔의 신경 손상, 간의 부상, 눈의 상실 가능성 등 심각한 부상을 입었다고 그의 대리인이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