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외무장관 중국이 침략 게임 계획의 일부

대만 외무장관 “중국이 침략 게임 계획의 일부 훈련”

대만 외무장관

먹튀검증커뮤니티 대만 외무장관은 11일 중국이 낸시 펠로시 미국 하원의장의 방한에 항의해 실시한 군사훈련을 군사훈련으로 삼고 있다고 밝혔다.
자치 섬.

타이페이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Joseph Wu는 중국이 자신의 영토라고 주장하는 대만 침공 가능성에 대한 일정을 제시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중국이 종종 대만 해협의 비공식 중앙선을 위반하는 훈련을 계속하더라도 대만은 겁먹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은 대만 침공에 대비하기 위해 군사 작전에 있는 훈련을 사용했습니다.”라고 Wu는 말했습니다.

“대만 국민의 사기를 떨어뜨리기 위해 대규모 군사훈련과 미사일 발사, 사이버공격, 허위정보, 경제적 강압을 감행하고 있습니다.

Wu는 “훈련이 끝난 후 중국은 대만 해협의 장기적인 현상 유지를 파괴하기 위해 일상적인 행동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만 외무장관

이러한 움직임은 지역 안보를 위협하고 “대만 너머에 있는 중국의 지정학적 야망에 대한 명확한 이미지”를 제공했다고 Wu는 말했습니다.

미 국방부 관리는 월요일 미국이 중국이 향후 2년 동안 대만을 침공하지 않을 것이라는 평가를 고수하고 있다고 말했다.

중국 동부전선사령부는 월요일 대잠 및 해상 공격 작전에 중점을 둔 새로운 합동 훈련을 실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화요일 사령부는 봉쇄와 보급 물류에 중점을 두고 대만 주변의 해상과 영공에서 군사 훈련과 훈련을 계속한다고 밝혔습니다.

대만 주변 지역의 보안 계획에 정통한 한 사람은 화요일 로이터에 중국과 대만에서 각각 약 10척의 군함이 포함된 중앙선 주변에서 계속되는 “대치”가 계속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 관계자는 “중국은 중앙선을 계속 밀어붙이려 하고 있다”고 말했다.

“대만군은 국제 수로를 계속 개방하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대만 국방부는 화요일 중국의 계속되는 군사훈련에 대해 “위협이 줄어들지 않았다는 점을 강조한다”고 밝혔다.

지난 금요일 펠로시 의장이 이 지역을 떠나면서 중국도 전구 수준의 군사 회담과 기후 변화에 대한 논의를 포함하여 미국과의 일부 통신 라인을 끊었습니다.

대만은 화요일에 장기 예정된 훈련을 시작하여 남부 핑둥(Pingtung) 현의 바다를 향해 곡사포를 발사하여 호기심 많은 구경꾼 소수의 군중을 인근 해변으로 끌어들였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펠로시 의장의 방문 이후 처음으로 이 문제에 대한 공개 논평에서 중국이 이 지역에서 취하는 행동에 대해 우려하지만 대만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델라웨어에서 기자들에게 중국을 언급하며 “그들이 그렇게 움직이는 것이 걱정된다”고 말했다. “하지만 나는 그들이 그들보다 더 많은 것을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more news

콜린 칼(Colin Kahl) 국방부 정책 차관은 미군이 앞으로 몇 주 동안 대만해협을 통한 항해를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