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노스의 간부 서니 발와니

라노스의 간부 서니 발와니, 사기 혐의로 유죄 판결

실리콘 밸리의 임원 Ramesh “Sunny” Balwani는 전 여자친구 Elizabeth Holmes와의 음모의 일환으로 투자자들을 속인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그는 그들의 회사인 Theranos가 몇 방울의 혈액으로 수백 가지 질병을 감지할 수 있는 장치를 가지고 있다고 거짓이고 반복적으로 주장했습니다.

홈즈는 지난 1월 별도의 재판에서 발와니를 학대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지만 그는 이를 부인했다.

서울오피 홈즈(38)와 발와니(57)는 가을에 판사로부터 선고를 받을 예정이다.

라노스의 간부

홈즈는 약 20년 형을 선고받고 현재 보석으로 풀려난 상태다.

Balwani는 또한 최대 20년의 징역과 피해자들에게 수백만 달러의 배상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Theranos는 한때 90억 달러(75억 파운드)의 가치가 있었지만 작동하지 않는 혈액 검사 기술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판결문은 5일 산호세 법원에서 열린 배심원심의 5일째 낭독됐다.

라노스의 간부

캘리포니아, 실리콘 밸리의 심장부. 발와니는 그에 대한 12가지 혐의 모두에 대해 유죄를 선고받았다.

6월 21일 최종 변론에서 검찰은 발와니가 홈즈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를 보여줬다.

그는 2015년에 “나는 Theranos의 모든 것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모든 것은 내 결정이기도 합니다.”라고 썼습니다.

제프리 쉥크(Jeffrey Schenk) 보좌관은 메시지를 유죄 인정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그는 사기에 대한 자신의 역할을 인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써니 발와니는 테라노스의 2위였다.

홈즈는 회사의 설립자이자 리더였습니다. 그러나 Balwani는 회사의 일상적인 운영을 관리했습니다.

그는 말할 의학적 훈련이 없었고 어떤 사람들은 배심원을 설득하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단순히 Theranos의 기술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의 변호사는 또한 그가 자신의 돈을 회사에 투자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만약 그가 기술이 엉터리라고 생각한다면 왜 그렇게 합니까?

그러나 이러한 일련의 평결은 그를 홈즈보다 테로노스 스캔들에 대해 어떤 면에서는 더 책임이 있는 것으로 만들었습니다.

홈즈는 사기 혐의 4건, 발와니 혐의 12건으로 유죄를 선고받았다. 그는 또한 Holmes가 피한 환자 사기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Balwani가 이제 Theranos 사가의 중심이자 최전선으로 역사에 남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여기 실리콘 밸리에서는 신생 기업 및 기술 회사의 경영진이 볼 것입니다.

그들은 임원이 설립자이자 최고 경영자보다 더 광범위한 사기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관리자에게 중요한 법적 경고를 설정합니다. 가장 큰 책임을 져야 하는 사람이 항상 상사인 것은 아닙니다.

평결은 또한 엘리자베스 홈즈의 법무팀이 그녀를 반대 심문을 위해 증인석에 앉혔음을 부분적으로 입증합니다. 성과가 있었을 수도 있는 위험한 움직임.

Theranos는 한때 생명공학과 실리콘 밸리의 연인이었습니다.

홈즈는 미디어 거물 루퍼트 머독(Rupert Murdoch)과 기술 거물 래리 엘리슨(Larry Ellison)과 같은 억만장자를 포함하여 투자자들로부터 9억 달러 이상을 모금할 수 있었습니다.more news

이 회사는 몇 방울의 혈액으로 암과 당뇨병과 같은 상태를 감지할 수 있는 테스트로 의료 산업에 혁명을 일으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주장은 2015년 월스트리트 저널(Wall Street Journal) 조사에서 핵심 혈액 검사 기술이 작동하지 않는다고 보고하면서 풀리기 시작했습니다.

Balwani에 대한 3개월 간의 소송은 정부가 Holmes를 기소한 것과 큰 유사점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