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랜드 에서 태어난 10개월 된 쌍둥이를 포함한

메릴랜드 에서 태어난 10개월 된 쌍둥이를 포함한 4명의 아이들의 엄마는 분유를 간절히 원한다.

메릴랜드

파워볼 솔루션 임대 아기 분유 부족은 엄마들로 하여금 그들의 아이들을 위한 음식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만든다. 메릴랜드
10개월 된 쌍둥이를 포함한 4명의 자녀를 둔 메릴랜드 주의 한 엄마는 그녀의 어린 아이들을
위한 분유를 찾는데 엄청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지금 바이든 행정부에
대해 정말, 정말 화가 나 있습니다.

메릴랜드주 캘버트 카운티에 사는 카일라 주렌코와 남편 코디에게는 7살 개빈, 5살 그레이슨,
10개월 된 쌍둥이 가브리엘라와 개넌이 있다.

“공식을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요?”

그녀는 폭스뉴스디지털과의 인터뷰에서 “14일 동안 두 아이를 낳을 수 있는 충분한 분유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그 후 어디서 공식을 찾을 수 있을까요?”라고 말하면서 그녀는 화가 나면서 덧붙였다.

이 커플은 워싱턴 D.C.에서 남쪽으로 약 한 시간 거리에 살고 있습니다.

남편 코디는 테슬라에서 일하고, 카일라는 지난 6월 쌍둥이를 출산한 이후 가정주부였다.
이 커플은 그들의 큰 아이가 야구를 하는 것을 보는 것을 즐깁니다; 카일라 주렌코는 가능한 한
소년 학교에서 자원봉사를 합니다.

메릴랜드의 주렌코 집안은 7살과 5살이며, 쌍둥이들은 10개월이다.
메릴랜드의 주렌코 자녀들; 나이가 많은 소년들은 7살과 5살이고 쌍둥이들은 10개월이다.

하지만 이제, Zureenko는 그녀가 결코 지원하지 않았던 새로운 정규직 일자리를 찾았다: 그녀의 아이들을 위해 사줄 아기 분유를 찾는 것.

그녀는 이번 주 폭스뉴스 디지털과의 통화에서 “매릴랜드, D.C. 그리고 버지니아의 3개 주에서 아기 분유를 찾고 있다”며 “최근 며칠 동안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아기 분유 부족으로 테네시주 엄마 ‘패닉’에 빠짐: ‘나는 무너졌다’

그녀는 온라인으로 분유를 주문하고 나서 그 주문이 취소되었다는 통보를 받은 후에야 불만을 표출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 가져갔다.

“이것은 해결해야 합니다!!!!” Zureenko는 최근에 격분하여 글을 썼다. “기름값을 올리고, 음식을 부풀리되, 우리 아기들에게 필요한 음식을 주세요!!!!”

카일라 주렌코는 네 명의 아이들과 함께 아기 쌍둥이를 안고 있습니다. 그녀는 소셜 미디어에 미국의 아기 분유 부족에 대해 격분하며 “이것은 다루어져야 한다”고 썼다.
카일라 주렌코는 네 명의 아이들과 함께 아기 쌍둥이를 안고 있습니다. 그녀는 소셜 미디어에 미국의 아기 분유 부족에 대해 격분하며 “이것은 다루어져야 한다”고 썼다. (주렌코 가족)

“저는 아기 분유를 찾기 위해 3개 주 지역을 수색할 필요가 없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내 온라인 주문은 취소되고 있고, 가게들은 문을 닫았고, 끝이 보이지 않습니다,”라고 그녀는 또한 썼다. “이것은 모든 정부 기관들과 정부의 이런 농담에 즉시 최우선 사항이 되어야 합니다! “이건 무섭다!”

2022년 1월, 카일라 주렌코는 코로나19로 쓰러졌다.

1월까지, Zureenko는 그녀의 쌍둥이들에게 모유를 먹였다.

그녀는 그녀의 아기들에게 더 이상 모유를 먹일 수 없을 때까지 다른 부모들과 보호자들이 직면했던 아기 분유 부족에 대해 잘 알지 못했다.

소식더보기

1월에 코로나19에 걸렸기 때문입니다.

메릴랜드의 주렌코 쌍둥이. 그들의 부모는 그들에게 먹일 충분한 분유를 찾기 위해 모든 곳을 찾고 있습니다.
일단 그녀가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 반응을 보이자, 그녀의 남편은 그들의 아기들을 먹일 아기 분유를 찾기 시작했지만, 소용이 없었다. 그러나 여전히 그들은 앞에 놓인 도전들을 깨닫지 못했다.

주렌코는 인터뷰에서 “길가 쪽 주문으로 그를 보냈는데 주문이 취소됐다”고 말했다.

“우리는 타겟으로부터 커브사이드 주문을 했고, 그는 그것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는 그것을 집으로 가져왔고 우리는 괜찮았습니다,”라고 Zureenko는 말했다. 메릴랜드

“그리고 4일 후, 저는 모유 수유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제 우유 공급량이 다시 올라왔을 때 말이죠. 하지만 코로나 이후로는 결코 지속 가능한 수준으로 돌아가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코디와 카일라 주렌코는 여기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카일라 주렌코는 “이번 주에 한계점에 도달했다”고 말했다. “나는 정말 화가 났고… 나는 무서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