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건국 21주년을 맞아 9·11테러 발생

미국 건국 21주년을 맞아 9·11테러 발생

NEW YORK (AP) — 미국인들은 미국 영토에서

발생한 가장 치명적인 테러 공격이 있은 지 21년이 지난 일요일 9/11 테러를 눈물로 추모하며 “절대 잊지 말아달라”고 애원했습니다.

미국 건국

사망한 여동생 셰본 멘티스의 사진이 있는 목걸이를 한 보니타 멘티스는 상실감이 여전히 즉각적으로 느껴졌다.

그녀는 세계 무역 센터에서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과 남편 더그 엠호프를 포함한 군중들에게 희생자들의 이름을 낭독하기 전에 “21년이

지났지만 우리에게는 21년이 아닙니다. 마치 어제처럼 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9·11 테러의 표적이 된 국방부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은 미국이 테러 음모를 근절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다짐하고 미국인들에게

“테러리스트들이 자행하고 있는 자유의 권리를 보장하는 바로 민주주의”를 지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9/11은 불타는 불과 연기와 재에 묻히려고 했습니다.” 퍼스트레이디 질 바이든 여사는 펜실베이니아 주 샹크스빌 인근의 세 번째 공격 현장에서 연설했다.

2001년 9월 11일, 알카에다 이슬람 무장단체의 공모자들이 제트기를 탈취하여 승객을 태운 미사일로 사용하여 무역 센터의 쌍둥이 빌딩과

국방부를 공격했습니다. 네 번째 비행기는 워싱턴으로 향했지만 승무원과 승객들이 조종석을 습격하려다가 샹크스빌 근처에서 추락했습니다.

이 공격으로 거의 3,000명이 사망하고 국가 안보 정책이 재구성되었으며 전 세계적으로 미국의 “테러와의 전쟁”이 촉발되었습니다.

일요일 준수는 미국 무인 항공기 공격으로 9/11 음모를 도운 핵심 알카에다 인물 Ayman al-Zawahri가 사망 한 지 한 달이 조금 넘었습니다.

구급대원인 사촌 카를로스 릴로를 잃은 피에르 롤던은 2011년 미군의 공습으로 오사마 빈 라덴이 사살되었을 때 “우리는 어떤 형태의 정의가 있었다”고 말했다.

미국 건국

먹튀사이트 Roldan은 “이제 al-Zawahri가 사라졌으므로 적어도 우리는 계속해서 정의를 실현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자칭 공격의 주모자인 칼리드 샤이크 모하메드(Khalid Shaikh Mohammed)는 오랫동안 연기된 군사 재판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 주 무함마드의 공동 피고 중 한 사람의 변호사는 재판을 피하고 더 짧지만 여전히 긴 형을 부과하기 위한 잠재적 합의에 대한 진행중인 협상을 확인했습니다.

9월 11일의 공격은 많은 사람들에게 국가적 자부심과 단결감을 한동안 불러일으켰고, 동시에 무슬림 미국인들은 수년간 의심과 편견을 갖게

되었고 안전과 시민의 자유 사이의 균형에 대한 논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미묘하고 평범한 방식으로 9/11의 여파는 오늘날까지 미국 정치와 공공 생활에 파문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희생자의 친척들처럼 Jay Saloman은 미국인들이 9/11에 대한 의식을 잃는 것을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그날 우리 나라에 대한 테러 공격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론적으로 모든 사람이 이를 기억해야 하며 예방 조치를 취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형 웨인 살로먼을 잃은 살로먼이 말했습니다.

전통적으로 그라운드 제로 행사에서 정치인은 발언하지 않습니다. 대신 의식은 죽은 자의 이름을 소리 내어 읽어주는 친척에 중점을 둡니다.

점점 늘어나는 독자들처럼 Brooke Walsh-DiMarzio는 친척이 사망했을 때 아직 태어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할머니인 Barbara Walsh를 기리기 위해 연단에 올랐습니다.

Walsh-DiMarzio는 “나는 9/11을 경험한 적이 없지만 여전히 그 여파로 고통받는 9/12 세대를 대표하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결코,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