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노예 무역의 마지막으로 알려진 배

미국 노예 무역의 마지막으로 알려진 배
침몰한 지 160년 후인 클로틸다의 유적 발견은 최초의 생존자들이 건설한 정착지에 새로운 생명과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Darron Patterson은 어두운 모빌 강이 내려다보이는 잔디밭에 차를 몰고 “여기를 바로 지나갔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미친 짓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노예

Clotilda Descendants Association의 회장인 Patterson은 미국에 도착한 것으로 알려진 마지막 노예선인 Clotilda의 항해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능숙합니다.

미국 노예

그의 증조할아버지는 Kupollee였으며 나중에 Pollee Allen으로 개명되었습니다. 110명의 남자, 여자, 어린이 중 한 명이 서아프리카의 베냉에서 잔인하게 훔쳐 악명 높은 배에 실려 미국으로 데려왔습니다.

범행의 증거를 은폐하기 위해 독특하게 생긴 스쿠너를 불태웠다
Patterson의 친척이 불법 노예를 타고 미국에 도착한 이야기는 충격적으로 경솔한 내기로 시작되었습니다.

미국이 노예 수입을 금지한 지 52년 후인 1860년에 앨라배마의 부유한 사업가인 Timothy Meaher는

납치된 아프리카인을 수송하여 연방 관리의 코 아래로 항해하고 포획을 피할 수 있도록 조직할 수 있다고 내기를 걸었습니다.

80피트, 2개의 돛대를 가진 스쿠너의 키를 잡은 William Foster 선장의 도움으로 그는 6주간의 힘든 대서양 횡단 통과에 성공했습니다.

배는 7월 9일 어둠의 베일 아래 모빌 베이에 잠입했습니다.

범죄의 증거를 은폐하기 위해 화이트 오크 프레임과 남부 황송 판자로 만든 독특하게 생긴 스쿠너를 불태우고 늪지 모빌 강의 깊은 곳으로 돌진했습니다. 과학적 학문.

거의 160년 후, 기묘할 정도로 썰물 때 Ben Raines라는 지역 기자가 처음에는 Clotilda에 속한 것으로 생각되었던 Mobile River에서 거대한 난파선 먹튀검증사이트 덩어리를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잘못된 경보로 판명되었지만 이 발견은 관심을 다시 불러일으켰고 Alabama Historical Commission,

National Geographic Society, Search Inc 및 Slave Wrecks Project를 포함한 여러 당사자가 관련된 광범위한 검색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들의 철저한 노력 끝에 2019년 5월 마침내 찾기 힘든 클로틸다가 마침내 발견되었다고 발표되었습니다. more news

3년이 지난 지금, 모빌 시는 클로틸다의 이야기와 회복력 있는 포로들의 삶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광 붐의 직전에 서 있음을 알게 됩니다.

패터슨은 배의 많은 포로들이 마침내 정착하고 패터슨 자신이 자란 아프리카타운 주변으로 나를 데려다 주기로 동의했습니다.

우리는 Clotilda 노예선 후손 그룹이 매년 Under Bridge 축제를 위해 만나는 치솟는 주간 다리 아래,

Mobile River 옆의 이 작은 땅에서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춤을 춰요.” 패터슨이 말했다.

그 날은 축제가 없었고 분위기는 조용했습니다. 단 한 명의 여성과 그녀의 손자가 교통 체증의 꾸준한 윙윙 거리는 소리 아래 늪지대 가장자리에서 놀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