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리 기숙 학교는 감독하에 계속 열려있을

미주리 기숙 학교는 감독하에 계속 열려있을 수 있습니다.

미주리 기숙

토토 직원 미주리주 남서부의 한 기독교 기숙학교는 주 법무장관이 “어두운 행동 패턴”을 주장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문을 열 수 있다고 판사가 월요일 판결했다.

David Munton 판사의 판결은 미주리 아동 복지 종사자들이 스톡턴에 있는 Agape 기숙 학교를 24시간 계속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이 학교는 약 60명의 남학생을 섬기고 있습니다.

Kansas City Star는 주정부가 월요일에 두 명의 전 아가페 학생을 불러 증언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아가페의 변호사인 존 슐츠는 판사

에게 학생들의 즉각적인 건강이나 안전 문제에 대한 증거는 없으며 이전 학생들이 증언하도록 허용한 것은 “단순히 홍보를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판사는 증언을 허용하지 않았지만 9월 21일에 또 다른 심리를 하기로 했다.

에릭 슈미트(Eric Schmitt) 법무장관 사무실은 아동 학대 및 방치에 대한 주 등록부에 있는 누군가가 그곳에서 활발하게 일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수요일에 처음으로 아가페를 폐쇄하려고 했습니다. 금요일, 법무장관실은 조직적 학대를 주장하는 수정 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법원은 “아가페의 주거 요양 시설 운영은 아가페에 거주하는 아이들에게 즉각적인 건강과 안전 문제를 제기하기 때문에 중단해야 한다”고 밝혔다.

또한 아가페가 어떤 성인이 어린이에게 접근할 수 있는지에 관한 불완전한 정보를 주정부에 제공했다고 비난했습니다.

미주리 기숙 학교는

“이러한 새로운 발전은 슬프게도 이전에 법무장관실과 미주리 주 사회복지부가 폭로한 Agape의 어두운 행동 패턴과 일치합니다.”

Agape의 웹 사이트는 “우리는 여전히 열려 있고 학생들을 받아들이고 있습니다!”라고 선언합니다. 그것은 스스로를 “반항적인 소년들을 돌이키는 기독교 기숙 학교”라고 부릅니다.

Munton은 지난 주 학교 폐쇄를 고려했지만 Agape 관리는 당국에 학대 및 방치 등록에 있는 사람이

수요일에 해고되었다고 말했습니다. Munton은 주정부의 감독하에 학교를 계속 개방하도록 허용했습니다.

아가페와 인근 기독교 기숙 학교인 Circle of Hope Girls’ Ranch에서 신체적, 성적 학대 혐의가 제기되면서 작년에 주법이 그러한 시설에 대한 더 엄격한 감독을 요구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새로운 법은 어린이에게 즉각적인 건강 또는 안전 위협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주 또는 지방 당국이 시설 폐쇄를 법원에 청원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작년에 Agape의 오랜 의사인 David Smock은 아동 성범죄로 기소되었고 5명의 직원은 낮은 수준의 학대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슈미트의 사무실은 22명의 근로자가 더 심각한 범죄로 기소되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미주리에서는

지역 검사만 기소할 수 있으며 Cedar 카운티 검사 Ty Gaither는 추가 직원이 기소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한편, Circle of Hope, Boyd 및 Stephanie Householder의 부부 설립자는 아동 학대 및 방치,

성범죄 및 기타 혐의를 포함하여 총 99개 혐의에 직면해 있습니다. 학교는 2020년에 폐쇄 명령을 받았습니다.

이전 학생을 대신하여 제기된 여러 소송에는 Agape와 Circle of Hope가 있습니다.

에릭 슈미트(Eric Schmitt) 법무장관 사무실은 아동 학대 및 방치에 대한 주 등록부에 있는 누군가가 그곳에서 활발하게 일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수요일에 처음으로 아가페를 폐쇄하려고 했습니다. 금요일, 법무장관실은 조직적 학대를 주장하는 수정 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