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카엘라 쉬프린 의 두 번째 올림픽 레이스도 조기 종료

올림픽 2회 챔피언인 미카엘라 쉬프린 (Mikaela Shiffrin)은 베이징올림픽 슬라롬 첫 경기 초반에 관문을 놓치고 대회에 출전하지 않습니다.

미카엘라 쉬프린

베이징 올림픽에서 올림픽 2회 챔피언인 Mikaela Shiffrin의 두 번째 레이스는 첫 번째 레이스보다 훨씬 빨리 끝났습니다.

26세의 미국인은 수요일 슬라롬 개막전 약 5초 동안 통제 불능 상태로 미끄러졌고, 그와 같이 이벤트에서 벗어났습니다. 

월요일에 열린 대회 첫 대회에서 그녀가 10초 정도 언덕을 내려가는 것보다 훨씬 짧은 시간이었습니다.

이번에는 Shiffrin이 그녀의 코치인 Mike Day가 설정한 코스에서 그녀가 놓친 게이트 중 하나 옆에 잠시 서서 옆으로 이동했습니다. 

그녀는 눈밭에 앉아 구부러진 무릎에 머리를 숙이고, 실망의 바로 그 그림입니다.

곧, 미국 팀 스태프 중 한 명이 Shiffrin 옆에 엎드려서 그녀의 어깨에 팔을 둘렀습니다.

Shiffrin은 동계 올림픽에서 그녀의 또는 모든 스포츠의 가장 큰 스타 중 한 명으로 중국에 왔습니다.

그녀는 십대 때부터 주목을 받아온 알파인 스키 선수입니다.

그녀는 Yanqing 알파인 스키 센터의 5개 개인 경기에 모두 참가할 계획이며 1개의 금메달을 획득하면 3회 연속 대회에서 최소 1개 이상 우승하는 두 번째 여성 스키 선수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Shiffrin은 2에 대해 0이며 첫 두 이벤트 중 첫 번째 레그의 상당 부분을 완료하지도 못했습니다. 

슬라롬과 자이언트 슬라롬은 모두 그녀의 특기이며 두 개의 달리기 시간을 결합한 기술 경주이며 그녀는 이미 각각에서 올림픽 금메달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금메달은 고사하고 그녀가 메달을 획득하지 못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Shiffrin 자신이 모든 사람에게 자주 상기시키듯이, 어떤 일이든 주어진 날에 일어날 수 있습니다. 

정말 놀라운 것은 그녀가 아이스 리버로 알려진 코스를 따라 두 번의 여행을 할 때마다 그녀가 게임을 너무 빨리 중단했다는 것입니다.

Shiffrin의 다음 레이스는 금요일 슈퍼 G가 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올림픽에서 그 종목에 출전한 적이 없지만 2019년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는 우승했습니다.

미카엘라 쉬프린 완주를 하지 않았다

이 모든 것에서 주목할만한 점은 Shiffrin이 한 박자도 놓치지 않는 메트로놈처럼 슬로프에서 매우 일관되게 소리를 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는 것입니다. 

그녀는 주어진 날에 다른 운동 선수보다 느릴 수 있습니다.

물론 완벽한 사람은 없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거의 하지 않는 것은 언덕 아래로 끝까지 내려가지 않는 방식으로 기동을 흐트러뜨리는 것입니다.

은꼴 야짤

Shiffrin은 지난 몇 달 동안 소셜 미디어와 전통 미디어를 통해 자신의 가장 깊은 생각에 대해 많은 것을 공유했습니다. 

그녀는 지난해 도쿄올림픽에서 체조 선수 Simone Biles와 수영 선수 Caeleb Dressel과 같은 선수들이 압박감과 기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보면서 공감했던 방식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쉬프린은 2020년 2월 아버지 제프의 우발적 죽음 이후 이어가야 하는 힘든 일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월요일 대회에서 4년 만에 처음으로 대회를 끝내지 못한 후, Shiffrin은 베이징 대회를 위한 준비가 이상적이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10월과 11월 훈련을 방해하는 허리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12월 말에 코로나19와 함께.

그래도 아무도 이것을 예측할 수 없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