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트를 타기 위해 고군분투한 후 미드 호수

보트를 타기 위해 고군분투한 후 미드 호수 휴양지에서 남자 익사
Aman은 자신의 보트로 다시 수영을 하려고 애쓴 후 Lake Mead National Recreation Area에서 익사했습니다.

국립공원관리국(NPS)은 9월 3일 오전 11시 미드 호수 국립휴양지(Lake Mead National Recreation Area)의 모하비 호수(Lake Mohave)에 있는 코튼우드 코브(Cottonwood Cove) 근처에서 44세의 시신을 수습했다고 국립공원관리청(NPS)이 성명을 통해 밝혔다.

보트를 타기

모하비 호수는 후버 댐과 데이비스 댐에 의해 형성된 콜로라도 강의 코튼우드 밸리(Cottonwood Valley)에 있는 저수지입니다. 네바다와 애리조나 경계에 있으며 수영과 보트 타기로 인기 있는 관광지인 레이크 미드 국립 휴양지(Lake Mead National Recreation Area)로 유입됩니다.

보트를 타기

미드 호수 공원
사진은 미드 호수 국립 휴양지(Lake Mead National Recreation Area)를 보여줍니다. 한 남자가 공원 내 모하비 호수에서 수영을 하다가 보트로 돌아가려다 익사했습니다.
저스틴 설리반/게티
뉴스위크 뉴스레터 신청 >
9월 2일 한 방문객이 물에 빠져 수영을 하려고 애쓰고 있는 익사 피해자를 발견했을 때 해당 지역에 처음으로 긴급 구조대가 출동했습니다.

NPS는 성명을 통해 이 남성은 보트로 다시 수영을 시도했고 부양 장치를 착용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다른 배 승객들은 그 남자에게 구명조끼를 배 밖으로 던졌지만 그는 잡을 수 없었습니다.

안전사이트 NPS 잠수팀은 나중에 피해자를 구하려 했지만 거센 바람으로 인해 수색이 중단되었습니다. 다음날 피해자의 시신을 수습했다.

사건에 대한 조사는 계속 진행 중이다. Newsweek는 업데이트에 대해 NPS에 연락했습니다.

미드 호수는 최근 급격히 떨어지는 수위 때문에 전국적인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저수지는 미국 남서부의 대규모 가뭄의 영향을 받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헤드라인을 장식한 유일한 이유는 아닙니다.

수위가 계속 낮아지면서 NPS와 경찰은 미드 호수에서 수많은 시신을 발견했습니다.

이들 중 대부분은 최근의 것이 아닙니다. 지난 5월 경찰은 통 속에 숨은 시신을 발견했다. 이들은 1970년대 중반부터 1980년대까지 폭도들에게 총격을 가했을 가능성이 있는 희생자들의 것으로 생각된다. more news

1930년대에 건설된 이후로 미드 호수(Lake Mead) 휴양 지역은 미국에서 가장 치명적인 국립공원 중 하나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1930년대 이후로 약 300명이 저수지에서 익사했습니다. 아웃사이드 매거진(Outside Magazine)이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국립공원에서 매년 평균 25명이 사망합니다.

이 수치는 호수에 있을 수 있는 다른 방법으로 사망한 다른 시신 위에 있습니다. 레이크 미드 국립 휴양지(Lake Mead National Recreation Area)는 또한 모든 국립 공원에서 가장 많은 살인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자원 봉사자들은 실종되어 아직 찾지 못한 사람들의 유해를 찾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호수의 푸른 물은 특히 더운 온도에서 방문객을 유혹하지만 광대하고 깊습니다.

NPS에 따르면 모하비 호수의 깊이는 100피트이며 표면 면적은 약 28에이커입니다.

방문객들은 종종 물의 깊이와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까지 수영할 수 있는 거리를 과소평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