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불 피해를 입은 이 NSW 타운은 몇 달 동안 더

산불 피해를 입은 이 NSW 타운은 몇 달 동안 더 많은 정신 건강 지원을 호소해 왔습니다.

산불 피해를

밤의민족 연방 정부가 6억 5,000만 달러 규모의 산불 복구 구호 패키지를 발표하면서 NSW 남부 해안에 있는 Mogo 주민들은 정신 건강 지원이 곧 올 수 없다고 말합니다.

콘텐츠 경고: 자살에 대한 언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산불 피해를

매일 아침 Sara Gardner는 가족을 집으로 데려간 산불에 대한 끔찍한 기억으로 잠에서 깨어납니다.

45세의 A씨는 SBS 뉴스에 “우리가 가졌던 집과 마구간, 두 번째 집과 정비공 작업실을 보고 있기 때문에 매일 화재를 재현한다”고 말했다.

뉴사우스웨일스의 남쪽 해안에 있는 작은 마을 모고에 있는 그녀의 집에는 새해 전날 목격한 40피트 높이의 화염이 계속해서 기억에 남습니다.

그녀는 현재 기증된 캐러밴에서 남편 글렌, 두 딸, 구조견 9마리와 강아지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More news

산불 동안 모고 타운과 주변 교외에서 총 300채의 가옥이 파괴되었습니다. 그레이터 모고 화재 복구 그룹의 이 지역에서 파괴된 거의

50채의 주택 데이터베이스에 따르면 4개월 후 NSW 정부의 산불 청소 프로그램에 의한 청소는 6건에 불과했습니다.

Gardner 가족은 현재 지방 정부에서 제공하는 ‘포드’로 알려진 임시 숙소로 이사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파손된 집을 철거할 날짜가 있습니다.

그러나 가드너는 반응이 느려 정신적으로 힘든 상황에 처했다고 말했습니다.

“내가 이야기할 누군가가 필요할 때 거기에는 아무도 없었습니다. 여기 Mogo에는 아무도 없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Gardner는 재건축 지원이 화재로 인한 정신 건강 영향을 다루는 사람들을 위한 현장 지원과 일치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전화 및 온라인 지원은 라이프라인(Lifeline)을 포함한 서비스에서 제공되었습니다. 이 서비스는 거주자에게 전화를 걸어 Eurobodalla 지역의

사람들을 위해 가상 정신 건강 워크샵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액세스.

주민들을 지지하는 사람들도 이 지역의 자살 증가에 대한 두려움을 표명했습니다.

가드너는 “어떤 사람들은 시한 폭탄을 재촉하고 있다”며 “나는 단지 몇 번이고 끝내고 싶었지만 ‘아니, 내 딸들에게 그렇게 할 수는 없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나는 남편에게 그렇게 할 수 없다. 그런 일이 일어나면 그들은 어떻게 할 것입니까?’”

이로 인해 지역 주민들은 연방 및 지방 정부 및 기타 조직의 추가 지원을 간청하게 되었습니다.

Gardner는 일주일에 한 번 전화로 Lifeline과 연락을 유지하지만 누군가를 직접 만나면 달라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대면하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단지 더 개방적일 뿐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신체 언어를 읽을 수 있고, 당신의 마음 상태를 읽을 수 있습니다. 여기 지상에서 대면하는 것이 백만 배 나을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