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들지 않는 꽃과 같은 캄보디아와 중국의 우정

시들지 않는 꽃과 같은 캄보디아와 중국의 우정
캄보디아 프놈펜 시내의 독특한 지역 특징을 지닌 복합물에는 사라카 다이빙으로 둘러싸인 2층 건물이 있습니다. 캄보디아-중국우호협회(CCFA)의 본부이다.

시들지

여당인 캄보디아인민당(CPP) 상임위원회 위원인 엑 삼 올(Ek Sam Ol)이 CCFA 의장을 맡고 있다.

최근 인터뷰에서 Ek Sam Ol은 People ‘s Daily와의 인터뷰에서 캄보디아와 중국은 진정한 친구이며,
시대와 변화하는 국제 정세에 시험을 받은 두 사람의 우정은 시들지 않는 꽃처럼 더욱 굳건해졌습니다.
그는 인민일보에 CCFA 본부 건물이 한때 중국인의 오랜 친구인 캄보디아 국왕 노로돔 시아누크의 거주지였다고 말했다.
그리고 캄보디아 수상 훈 센은 나중에 궁전을 CCFA의 사무실 건물로 개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Ek Sam Ol은 “양국 국민들 사이에 긴밀한 우정을 맺어준 두 나라의 전직 지도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CCFA가 중국인과 캄보디아인 간의 우호적인 교류를 위한 가교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엑삼올의 사무실 책상에는 ‘시진핑: 중국의 거버넌스’라는 책 다섯 권이 있다.
1, 2, 3권은 영어로, 1, 2권은 캄보디아어로 되어 있습니다.

시들지

토토사이트 추천 Ek Sam Ol은 책을 매우 소중히 여깁니다.
그들의 페이지는 많은 메모로 덮여 있습니다.

그는 “나는 여러 번 책에서 많은 기사를 읽었다”며 책에서 중국 공산당(CPC)이 왜, 어떻게,
중국 인민을 영도하며 지난 10년 동안 정치, 경제, 과학, 생활 분야에서 놀라운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캄보디아의 정치인은 중국을 여러 번 방문하여 다양한 측면에서 국가의 발전을 목격했습니다.
그는 중국에서 보았던 활력과 번영, 특히 한때 빈곤에 시달렸던 마을에 지어진 넓은 도로와 새 집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중국 공산당은 한때 약하고 가난했던 중국에 완전한 변화를 가져왔고 중국 인민의 생활 수준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중국공산당 18차 전국대표대회 이후 중국은 빈곤과의 결전에서 승리했고 모든 면에서 소강사회를 예정대로 건설했다.”
그는 중국 공산당이 추구하는 인민 중심적 접근 방식이 중국 정당이 왜 그렇게 큰 성과를 거뒀는지 정확히 설명한다고 덧붙였다.

Ek Sam Ol은 CPP의 중앙 감독 위원회 위원장이기도 합니다.more news
그는 중국 공산당이 중국 인민이 고무적인 발전을 이루도록 이끌었고 개발도상국에서 당 건설의 모범을 보였다고 말했다.

Ek Sam Ol은 People’s Daily에 “우리는 18차 CPC 전국대표대회 이후 얻은 부패 퇴치 경험을 항상 배우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시진핑(習近平)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총서기
CPC 회원들에게 “거울로 보고, 몸단장하고, 목욕하고 치료를 받으십시오”라고 요청합니다.
그리고 대중노선에 대해 당원들을 교육시키기 위한 CPC의 캠페인에서 일반적인 지침으로 받아들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