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든버러에서 다시 시작하는 음악 축제 연결

에든버러에서 다시 시작 축제

에든버러에서 다시 시작

T in the Park와 TRNSMT 페스티벌의 주최측은 그들의 최신 행사가 에든버러에서 열릴 것이라고 발표했다.

커넥트 뮤직 페스티벌은 8월 26일부터 28일까지 에든버러 공항 근처의 로열 하이랜드 센터에서 열릴 것이다.

주최측인 DF콘서트는 주말 동안 열릴 이번 행사의 참가자 명단을 26일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커넥트 축제는 2007년과 2008년에 아가일 인버레이 성에서 두 번 열렸다.

DF 콘서트 앤 이벤트(DF Concerts and Events)의 최고 책임자인 제프 엘리스는 “커넥트 재개를 위한 초기 계획 논의에서
우리는 몇 가지 변경을 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고, 오늘날 관객들을 위해 원래의 축제 제안을 다시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말했다.

에든버러에서

그는 “가장 큰 고려사항 중 하나는 대중교통과 관련된 것이었고 전국 축제 관람객들이 행사를 관람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다”고 덧붙였다.

“로얄 하이랜드 센터는 3일 동안 대중 교통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특별 행사 장소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축제 관람객들이 쉽게 참석할 수 있게 만들 뿐만 아니라 현재와 미래에 더 지속 가능한 축제를 개최하려는 우리의 야망을 크게 지지한다.”
커넥트 페스티벌에서 공연된 이전 공연들은 프란츠 페르디난트, LCD 사운드 시스템, 그리고 원초적인 절규를 포함한다.

DF콘서트는 재출시 행사가 “전통적인 캠핑 행사”가 아니라 글램핑장이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DF 콘서트 앤 이벤트(DF Concerts and Events)의 최고 책임자인 제프 엘리스는 “커넥트 재개를 위한 초기 계획 논의에서 우리는 몇 가지 변경을 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고, 오늘날 관객들을 위해 원래의 축제 제안을 다시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말했다.

그는 “가장 큰 고려사항 중 하나는 대중교통과 관련된 것이었고 전국 축제 관람객들이 행사를 관람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