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치 못한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미국

예상치 못한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미국 시장 침몰
지난 달 미국의 인플레이션은 예상 외로 높은 수준을 유지했으며, 이는 월스트리트를 2년 만에 최악의 날로 몰아넣었습니다.

노동부는 8월까지 12개월 동안 물가가 8.3% 상승했으며, 이는 경제학자들이 예상했던 8.1%보다 빠른 것이라고 노동부는 말했다.

예상치 못한

이는 휘발유 가격 하락에 힘입어 7월의 8.5%에서 하락한 것이다.

그러나 식품, 주택 및 의료 비용은 계속 상승하여 투자자들을 실망시켰습니다.

예상치 못한

다우존스30 산업평균지수는 거의 4%, S&P 500은 4.3%, 나스닥은 5% 이상 폭락했습니다.

2020년 6월 이후 가장 가파른 하락세를 보였다.

올해 초 생활비 문제로 지지율이 40% 아래로 떨어졌던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에게도 이

보고서는 11월 총선을 앞둔 골칫거리였다. 그들은 바이든의 민주당원이 의회에 대한 자신들의 약한 통제력을 유지할지 여부를 결정할 것입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의 평가는 휘발유 가격이 하락하면서 최근 몇 주 동안 약간 회복되었지만 이 문제는 여전히 “큰 문제”로 남아 있다고 여론 조사 기관인 크리스 잭슨이 말했습니다.

안전사이트 그는 바이든과 같은 지지율을 가진 대통령이 중기적으로 자신의 정당이 의석을 확보하는 것을 보는 것은 전례가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미국 경제가 다시 위축되어 경기 침체 공포가 촉발
8월 미국 고용 성장 둔화
입소스 여론조사 회사의 잭슨 수석 부사장은 “미국인들은 몇 달 동안 그것이 가장 큰 걱정거리라고 말해왔고 옳든 그르든 국가를 운영하는 사람을 비난한다”고 말했다.

미국의 물가상승률은 6월에 9.1%로 정점을 찍었는데, 이는 1980년대 초반 이후 가장 빠른 상승세였습니다.

휘발유 가격이 하락하면서 7월에는 8.5%로 떨어졌다가 지난달 다시 완화되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화요일 성명에서 “전반적으로 지난 두 달간 우리나라의 물가는 기본적으로 보합세를 보였다. 이는 미국 가정에 반가운 소식이며 아직 해야 할 일이 더 많다”고 말했다.

민주당 대통령은 이날 오후 델라웨어로 가는 도중 기자들에게 최근 인플레이션 보고서에 대해 우려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more news

앞서 바이든 전 부통령은 인플레이션 감소법 통과 한 달을 기념하기 위해 백악관 행사를 주최했습니다.

이 법안은 초당파적 의회 기록원이 소비자 물가에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판단한 지출 법안이었습니다.

돈에 대한 걱정은 많은 소비자의 마음에 남아 있습니다.

Kenny Shorne은 최근 커뮤니케이션 석사 학위 프로그램에서 휴식을 취했으며,

다른 비용이 증가함에 따라 이를 감당할 수 있을지 걱정했습니다. 건설과 사진 작업으로 생계를 꾸리는 23세의 그는 비용을 줄이기 위해 가족과 함께 뉴저지에 살고 있습니다.

케니 숀
이미지 캡션,
Kenny Shorne은 높은 휘발유 가격이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인플레이션은 내가 살기 좋은 미래를 보는 것을 어렵게 만든다”고 말했다. “나는 답이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에 정말 이해가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