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군, 또 다른 러시아 탄약고 파괴

우크라이나군, 또 다른 러시아 탄약고 파괴
우크라이나군이 또 다른 러시아 탄약고를 파괴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폭발이 밤하늘을 수놓았다.

이는 최근 몇 주 동안 러시아 탄약 창고를 목표로 하는 우크라이나 전략에 부합합니다.

그들의 목표는 러시아군이 침공을 계속하는 데 필요한 귀중한 무기를 빼앗는 것입니다.

우크라이나군
2022년 7월 18일 월요일 체르니히프 관리에 따르면 우크라이나군이 이번에는 우크라이나 루한스크 지역의 카디브카에 있는 또 다른 러시아 탄약고를 파괴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밤하늘이 폭발했다.

이미지는 월요일에 Chernihiv 지역 지역 고용 및 사회 지원 센터에서 입수한 것이며 “우크라이나 군대가 점거자들의 창고에 또 다른 타격을 가했습니다.

우크라이나군

“이번에는 적의 포탄이 러시아 테러리스트와 그들의 유사 테러 조직인 ‘LPR'[루한스크 인민 공화국]에 의해 일시적으로 통제되고 있는 Kadiivka(스타하노프 지구)에서 폭발했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이 이미지는 우크라이나군 전략통신국(StratCom)에서도 중계됐다.

Zenger News는 추가 논평을 위해 Chernihiv 지역 지역 지역 고용 및 사회 지원 센터와

러시아 국방부에 연락했지만 글을 쓰는 시점에서 답장을 받지 못했습니다.

러시아는 2월 24일 크렘린궁이 “특별 군사 작전”이라고 부르는 우크라이나를 침공했다. 월요일은 침공 145일째 되는 날입니다.

우크라이나 육군 참모총장은 2월 24일과 7월 18일 사이에 러시아가 약 38,450명의 인원,

1,687대의 탱크, 3,886대의 장갑차, 849개의 포병부대, 248개의 다연장 로켓 시스템, 113개의 방공 시스템, 220대의 전투기를 잃었다고 보고했습니다.

헬기 188대, 드론 690대, 순항미사일 166대, 군함 15척, 자동차 및 연료유조선 2,753대, 특수장비 70대 등이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다른 발전: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60명 이상의 직원이 현재 러시아가 점령한 지역에서 우크라이나를 “반대하는” 일을 하고 있다며 우크라이나 보안국 국장과 검찰총장을 해임했다. more news

우크라이나 군 관리들은 모스크바가 우크라이나에 주둔하는 군대가 “모든 작전 지역”에서 군사 활동을 늘릴 것이라고 말한 후 러시아가 다음 침공 단계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가 도네츠크 동부 지역 슬로비안스크에 대한 공격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영국 국방부는 러시아가 현재 우크라이나 남부 지역을 점령하고 있는 지역에서도 군사적 방어를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영국 국방부는 또한 러시아가 최전선 병력을 강화하고 인력 부족과 사상자를 줄이기 위해 민간 군사 회사인 Wagner를 사용했다고 말했습니다. 국방부는 바그너가 우크라이나 도시 점령을 포함한 최근 전투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고 믿고 있지만,

이 전투로 인해 그룹에 큰 사상자가 발생했으며 이로 인해 모집 기준이 낮아졌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