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인들은 러시아가 독립 기념일을 앞두고

우크라이나인들은 러시아가 독립 기념일을 앞두고 ‘낙담과 공포’를 퍼뜨리는 것을 허용하지 말라고 경고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는 우크라이나인들이 소비에트로부터 독립 31주년을 앞두고 경계를 늦추지 않아야 하며 러시아가 “특히 악의적인” 일을 시도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인들은

카지노사이트 제작 Volodymyr Zelenskyy는 토요일에 우크라이나인들이 독립 기념일을 축하할 준비를 하는 동안 경계를 늦추지 말라고 경고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야간 영상 연설에서 동포들이 소련으로부터 독립 31주년을 맞아 모스크바가 “낙담과 공포를 퍼뜨리는 것을 허용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그는 러시아의 본격적인 우크라이나 침공이 시작된 지 6개월이 되는 8월 24일 기념일을 앞두고 “이번 주 러시아가 특히 추악하고 특히 사악한

일을 시도할 수 있다는 것을 우리 모두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Oleh Synehub 지역 주지사는 우크라이나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Kharkiv의 통행 금지가 8월 24일 하루 종일 연장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북동부 도시는 정기적으로 러시아 포격의 공격을 받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밤 10시부터 오전 6시까지 통행 금지가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인들은

“집에 머물고 경고에 유의하십시오!” 시네허브는 텔레그램에서 주민들에게 보내는 메시지에서 이렇게 썼다.

또한 토요일에 러시아 미사일이 원자력 발전소에서 멀지 않은 우크라이나 남부 마을의 주거 지역을 공격하여 14명의 민간인이

부상했다고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Pivdennoukrainsk(남우크라이나) 원자력 발전소에 대한 공격과 유럽에서 가장 큰 시설인 Zaporizhzhia 기지 근처에서 새로운 포격을

가한 것은 전쟁 중 핵 사고에 대한 새로운 두려움을 불러 일으켰다고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말했습니다.

젤렌스키는 연설에서 2014년 러시아의 침공으로 러시아가 점령하고 병합한 우크라이나 영토인 크림반도에서 최근 발생한 일련의

폭발에 대해서도 비스듬히 언급했다.More news

우크라이나는 공격에 대한 책임을 주장하지 않았지만 분석가들은 우크라이나군이 사용하는 새로운 장비로 최소한 일부 공격이 가능했다고 말했습니다.

젤렌스키는 “올해 공중에서 크림반도를 문자 그대로 느낄 수 있고 그곳의 점령은 일시적이고 우크라이나가 다시 돌아올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크림 반도 공격에서 서방이 인정하지 않는 러시아 지명 지사는 토요일 아침에 드론이 러시아 흑해 함대 본부 근처의 건물을 강타했다고 말했다.

미하일 라즈보자예프 주지사는 텔레그램에서 “드론이 지붕 위로 날아갔다. 낮게 날고 있었다”고 말했다. “함대 본부 바로 위에서 떨어졌다. 지붕에 떨어져 불탔다. 공격은 실패했다.”

Razvozhayev는 나중에 이 지역의 대공 시스템이 다시 작동했으며 주민들에게 작동 방식에 대한 사진 촬영과 배포를 중단할 것을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언론은 Yevpatoriya, Olenivka 및 Zaozyornoye 리조트를 포함한 인근 마을에서 폭발이 발생했다고 보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