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 키예

우크라이 키예 프에서 러시아 해병 여단 거의 완전히 전멸

우크라이 키예

토토 회원 모집 러시아 해병 여단이 우크라이나 군대에 의해 거의 완전히 전멸했다고 키예프가 월요일 밝혔다.

우크라이나 국군 참모총장은 200일 이상 전에 시작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일일 평가를 월요일에 게시했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된 이 업데이트는 우크라이나군이 러시아가 점령한 크림 반도의 세바스토폴 시에 본부를 둔 러시아의 810명의 해병 보병 여단의 거의 85%를 파괴했다고 밝혔다.

“방위군이 헤르손 방향으로 성공적인 작전을 수행한 후 적군은 상당한 인력 손실을 입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나머지 장병들의 사기와 심리적 상태가 극도로 낮고 “전투 지역으로의 복귀를 크게 거부한다”고 말했다.

Newsweek는 주장을 확인할 수 없었고 논평을 위해 러시아 외무부에 연락했습니다.

우크라이 키예

우크라이나가 지난 3월 러시아가 점령한 남부 헤르손 지역을 탈환하기 위해 반격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이다.

뉴스위크 구독 혜택 >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지난주 A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우크라이나가 현재 점령하고 있는 영토에서 모든 러시아군을 서서히 몰아낼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의 역내 반격으로 러시아에 합류하는 것에 대한 국민투표를 보류했다.

러시아가 임명한 군민 지역 행정부의 키릴 스트레무소프 부국장은 9월 5일 국영 텔레비전에 지역 관리들이 헤르손 주민들을 보호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또한 러시아가 전쟁 초기에 탈취한 하르키우에서 중요한 작전적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미국 싱크탱크인 전쟁연구소(ISW)는 10일 평가에서 우크라이나군이 빠른 반격으로 동부에 위치한 하르키우 지역 거의 전 지역을 탈환했다고 밝혔다.

일요일 하르키우 지역의 올렉 시네구보프 수장은 우크라이나군이 이 지역에서 40개 이상의 정착촌을 해방했다고 말했다.

ISW의 일간 보고서는 “키예프의 오랜 논의와 헤르손 주를 겨냥한 반격 작전 발표로 인해 우크라이나군이 지난 며칠 동안 결정적인 공격을 감행한 지역에서 상당한 러시아군이 멀어졌다”고 전했다.
ISW는 우크라이나 군대가 워싱턴이 제공한 HIMARS(High Mobility Artillery Rocket Systems)를 사용했으며 다른 서방 시스템이 하르키우와 케르손 지역의 러시아 지상 통신선을 공격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싱크탱크 보고서는 이것이 키예프의 반격이 성공할 수 있는 조건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more news

ISW는 “우크라이나 지도자들은 남쪽에서의 공격에 대해 훨씬 더 과시적으로 논의했지만, 성공적으로 하르키우 주에 대한 러시아인들의 의도를 혼란스럽게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서방 무기 체계는 우크라이나의 성공을 보장하는 데 필요했지만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잘 설계되고 잘 실행된 캠페인에서 이러한 체계를 사용하여 하르키프 주에서의 반격 작전에서 놀라운 성공을 거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