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대체 이론 은 최근 몇 년 동안 4건의

‘위대한 대체 이론’은 최근 몇 년 동안 4건의 대량 총격을 일으켰습니다.
토요일에 10명이 사망한 뉴욕주 버팔로의 슈퍼마켓 학살 사건의 동기 요인으로 인종주의 이념이 조사되고 있습니다.

당국은 뉴욕주 콘클린 출신의 18세 백인 페이튼 젠드론이 탑 프렌들리 마켓에서 총격을 가했을 때

“인종적으로 동기가 부여된 폭력적 극단주의” 행위를 저질렀다고 밝혔습니다.

위대한 대체

희생자 대부분은 흑인이었다. 당국은 회사가 방송을 중단할 때까지 총격범이 Twitch에서 생중계한 공격을

잠재적인 연방 증오 범죄 또는 국내 테러 행위로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위대한 대체

FBI 요원들이 총알 영향을 살펴봅니다.
FBI 요원들이 2022년 5월 15일 뉴욕 버팔로의 탑스 슈퍼마켓에서 총알이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토요일에 10명이 사망한 매장 대학살의 동기 요인으로 인종 차별주의 이념이 조사되고 있습니다.

Gendron이 작성한 것으로 알려진 180페이지짜리 선언문에 따르면 이 공격은 백인이 소수자와

유색인종으로 대체되고 있다고 주장하는 인종차별 음모론인 “Great Replacement Theory”에 의해 동기가 부여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 이념은 백인 우월주의자들이 “유대인은 우리를 대체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외치던 버지니아주 샬러츠빌의 치명적인 2017년 집회에 불을 붙였습니다.

토토 티엠 이 믿음은 또한 최근 몇 년 동안 일련의 대량 학살을 촉발했습니다.

2018년 피츠버그 회당 총격 사건
2018년 10월 27일, 소셜 미디어에서 반유대주의적 비방을 퍼부은 백인 총잡이가 피츠버그의 Squirrel Hill

지역에 있는 Tree of Life Congregation 회당에 돌격하여 11명의 신도를 총으로 사살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용의자 로버트 바워스는 “침입자가 우리 국민을 죽였다”고 유태인 단체를 비난하는 것을 포함하여 대체 이론과 관련된 아이디어를 지지했습니다.

2019년 엘패소 총격사건
2019년 8월 3일 텍사스주 엘패소의 한 월마트에서 대체 이론에 동의한 또 다른 백인 남성이 쇼핑객에게 발포해 23명이 사망했습니다.

총격범으로 추정되는 패트릭 크루시우스가 8chan에 게시한 선언문은 학살 직전에 백인 우월주의적 수사를 옹호하고 “히스패닉의 텍사스 침공”을 비난했습니다.

그는 또한 당국에 “가능한 한 많은 멕시코인을 쏘고 싶었다”고 말했다. more news

2019년 크라이스트처치 모스크 총격 사건
엘패소 총격범은 몇 달 전에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에서 발생한 이슬람교도에 대한 치명적인 공격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보입니다.

그 학살에서 2019년 3월 15일 2개의 모스크에서 51명의 신도를 살해한 혐의를 받는 오스트레일리아의 백인 우월주의자.

총격범인 브렌튼 태런트(Brenton Tarrant)는

이민자와 이민을 비난한 “대대체”는 “백인이 살아있는 한 그들은 결코 우리 땅을 정복하지 못할 것이며

결코 우리 국민을 대체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버팔로 사격, 2022
트위치 방송에서 나온 것으로 보이는 스크린샷에는 총잡이의 소총에 휘갈긴 흑인에 대한 인종적

비방과 숫자 “14”가 표시되어 있으며, 이는 아마도 백인 우월주의 슬로건을 참조한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