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인구 등록: 데이터베이스

인도 인구 등록: 데이터베이스
인도 내각은 비평가들이 반무슬림이라고 말하는 시민권법에 대한 항의에도 불구하고 내년 인구 조사와 인구 조사를 위한 기금을 승인했습니다.

당국은 업데이트된 NPR(National Population Register)이 모든 거주자의 포괄적인 목록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비평가들은 “의심스러운 시민”이 인도인임을 증명해야 하는 목록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인도 인구

안전사이트 추천 시민권법 반대 시위로 20명 이상이 사망했다.

NPR이란 무엇입니까?
당국은 NPR의 목적이 국가의 모든 “일반 거주자”에 대한 포괄적인 신원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평소 거주자”란 해당 지역에 6개월 이상 거주한 사람 또는 향후 6개월 이상 해당 지역에 거주할 예정인 사람을 말합니다. 이는 인도에 거주하는 외국인이 NPR에 포함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도에서 식민지 시대의 법이 어떻게 사용되고 있습니까? more news
인도의 새로운 ‘반무슬림’법 설명
경찰에 맞서는 시위대
화요일 내각 회의 후 Prakash Javadekar 장관은 정부가 NPR에 394억 루피(5억 5300만 달러, 4억 2700만 파운드)를 할당했으며 2020년 4월에서 9월 사이에 업데이트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인도 인구

한편, 인구, 경제 활동, 이주 및 인구 통계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인구 조사에 875억 4천만 루피가 추가로 사용될 것입니다.

Javadekar 씨는 첫 번째 NPR이 2010년에 만들어졌고 2015년에 업데이트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더 나은 데이터가 정부가 개선된 정책을 공식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비평가들은 NPR이 집권 Bharatiya Janata Party가 옹호하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NRC(National Register of Citizens) 생성을 위한 첫 단계라고 말하지만 정부는 이를 거부했습니다 .

NRC는 이미 북동부 아삼주에서 시행되었습니다.

이 주의 사람들은 이웃 방글라데시가 독립 국가가 되기 하루 전인 1971년 3월 24일 이전에 그곳으로 이사했음을 증명해야 했습니다. 이 운동으로 거의 2백만 명이 등록에서 제외되었습니다.

당국은 인도의 나머지 지역에서 NRC에 필요한 문서가 무엇인지 아직 명확히 밝히지 않았습니다.

논란이 되고 있는 시민권법은?
이달 초 시민권 수정법(CAA)이 통과되었습니다. 비평가들은 그것이 인도의 2억 명이 넘는 무슬림을 목표로 한다고 말합니다.

이 법은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아프가니스탄에서 온 비무슬림 불법 이민자들에게 사면을 제공하며 정부는 박해를 피해 달아나는 종교적 소수자들을 보호하기 위해 도입됐다고 밝혔습니다.

이 조치는 차별적이며 인도의 세속 헌법을 훼손한다고 말하는 야당과 국제 인권 단체로부터 비판을 받았습니다.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는 이 법안을 옹호하며 인도의 이슬람교도들은 이 법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주장했다.

경찰의 금지령과 전국의 인터넷 차단에도 불구하고 시위대는 계속해서 거리로 나섰습니다.
경찰이 사람들이 모이는 것을 금지하는 법을 제정했음에도 화요일 수천 명이 수도 델리에서 또 다른 항의 행진을 벌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