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애나 호텔

인디애나 호텔 밖에서 네덜란드 군인 3명 총에 맞았고 2명은 중태

인디애나 호텔

먹튀사이트 위, 모뉴먼트 서클의 인디애나폴리스 경찰차가 2015년 7월 16일에 보입니다. 네덜란드 국방부에 따르면 토요일 아침 인디애나폴리스의 한 호텔 밖에서 3명의 네덜란드 군인이 총에 맞았습니다.

네덜란드 국방부에 따르면 토요일 아침 인디애나폴리스의 한 호텔 밖에서 네덜란드 군인 3명이 총에 맞았다.

경찰은 총격 이후 군인 2명이 중태에 빠졌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앞서 네덜란드 국방부는 부상당한 병사 중 한 명은 위독한 상태이고 다른 두 명은 “의식이 있고 접근할 수 있다”고 말했다. 국방부는 성명에서 네덜란드 코만도 군단 소속 병사들이 군사 훈련에 참석하는 동안 호텔에 머물고 있다고 밝혔다.

국방부는 웹사이트에 올린 성명을 통해 “특공대가 머물고 있는 호텔 앞에서 총격이 벌어졌다. 이들은 인디애나주에서 훈련을 받고 있다.

이번 사건은 군의 자유시간에 발생했다”고 밝혔다. “피해자 가족들에게 통보를 받았습니다. 현지 경찰이 총격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아직 아무도 체포되지 않았습니다.”

인디애나 호텔

인디애나폴리스 경찰국은 뉴스위크에 보낸 이메일 성명에서 수사관들은 이번 총격이 무작위로 발생했다고 믿지 않으며

“이 지역에 즉각적인 위협은 없다”고 밝혔다.
경찰은 경찰이 토요일 오전 4시 직전에 S. Meridian Street에 도착하여 부상을 입은 3명의 남성이 “총상과 일치하는” 것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인디애나폴리스 응급 의료 서비스(IEMS)가 도착해 3명의 희생자를 지역 병원으로 이송했다. 희생자 중 2명은 위독한 상태이고

세 번째 희생자는 안정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예비 정보에 따르면 “피해자와 피의자 사이에 소동이 발생해 총격이 발생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기타 총기 폭력 사건
6월에는 별도의 사건에서 미군 병사가 하우스 파티에서 총에 맞아 사망했습니다. 에밋 무어 병장은 사건이 발생했을 당시 워싱턴주 파크랜드에서 열린 파티에 참석하고 있었다. 응급구조대원들은 현장에서 그를 구하기 위해 응급처치와 심폐소생술을 시도했다.

KIRO 7 News에 따르면 당시 성명에서 1-14 CAV 대대장인 John Tisserand 중령은 성명을 통해 “무어 병장의 사망을 애도하는 마음이 무겁습니다. “지금은 Warhorse 가족에게 매우 어려운 시기입니다. 이제 우리의 주요 임무는 전사한 군인의 가족을 돌보는 것입니다.” more news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비치에서는 지난 7월 한 남성이 나이트클럽 입장을 거부당한 호텔 직원에게 총을 쏴 살해했다고 경찰이 밝혔다.

관계자는 이 남성이 클리블랜더 호텔의 나이트클럽에 몰래 들어가려고 했고, 건물을 떠나라는 요청을 받은 후 총을 꺼내 직원에게 발포했다고 전했다.

지난 1월 워싱턴 D.C.의 한 호텔에서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해 1명이 숨지고 4명이 다쳤다. 사건은 Days Inn by Wyndham 호텔에서 발생했습니다.

전기 해킹 혐의로 이웃을 살해한 남자: 대리인
학생 총에 맞아 버스 정류장에서 사망, 학교 폐쇄로 이어짐
명백한 매복으로 주유소에서 여성 총에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