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회용 플라스틱 금지한 온타리오 주 최초의 도시

일회용 플라스틱 연방 정부가 2022년 말 이전에 일회용 플라스틱 금지령을 시행할 준비를 함에 따라 온타리오 주 북서부의 한 마을에서는 이미 1년치의 시행을 마쳤습니다.

2021년 1월 1일에 Fort Frances는 일회용 플라스틱을 금지하는 지방 최초의 지방 자치 단체가 되었으며 일부 기업과
고객은 재활용 및 퇴비화 가능한 대안으로의 전환이 비교적 순조로웠다고 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는 일부 식당 소유주가 제기한 공급망 문제로 인해 조례 시행을 올해 6월 30일까지 연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설 파워볼

이 조례는 스티로폼 테이크아웃 용기, 플라스틱 휘젓는 스틱, 젓가락과 빨대, 식료품 비닐 봉투의 배포를 금지합니다.
여기에는 요청 시 플라스틱 빨대를 나눠주는 등의 여러 예외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독립 식료품점인 Place를 소유하고 있는 Craig Sanders는 “매우 잘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 말은, 처음 며칠 동안 몇 사람이 불만을 토로했지만 사람들이 변화가 있다는 생각에 익숙해지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으며 상황이 이러해야 합니다.”

Sanders는 비닐 식료품 백에서 전환을 준비하는 데 일년 중 많은 시간을 보냈고 퇴비화 가능한 대안을 제공하는 공급업체를 찾았습니다.

일회용 플라스틱 금지

“비닐 봉지 비용은 2센트가 조금 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새 제품은 종이인지 플라스틱인지에 따라 12~15센트의 비용이 듭니다.
그래서 우리는 요금을 부과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자신의 가방을 더 자주 가져오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금지의 처벌 단계를 연기할 것을 요청하는 서한에 서명한 레스토랑 소유주 중 한 명인 Sarah Noonan은 환경 보호에 반대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최초 도시 일회용 플라스틱 금지

호텔 겸 레스토랑인 La Place Rendez-Vous를 소유하고 있는 Noonan은 호텔 객실에 있는 일회용 샴푸 병을 리필 가능한 디스펜서로 교체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테이크아웃 음식에 스티로폼 포장을 사용하지 않으며 조례가 통과되기 훨씬 전에 빨대 제공을 중단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1년 넘게 비닐 봉지보다 종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출산 문제로 인해 그녀가 일관되게 그러지 못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잠시 동안 종이 봉지를 구할 수 없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 공급망 물건은 미쳤어.”

최근 기사 보기

Noonan의 레스토랑은 그녀가 몇 년 전 토론토 음식 쇼에서 환경 서약을 한 후 빨대가 없었습니다. 그녀는 요청에 따라 다시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거의 불만이 없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1년에 수만 개의 빨대를 절약했기 때문에 쉽게 고칠 수 있었습니다…. 당신은 환경에 좋은 일을 하고 있고 더 이상 그 공급품을 살 필요가 없습니다.”

빨대를 제한하는 조례 부분은 장애인 옹호자들과 논란이 되고 있다.

Nicole Pentney는 2019년 11월에 시의회에 편지를 썼습니다. 밀짚 금지가 음료 소비를 돕기 위해 장애인에게 의존하는 사람들을 차별할 것이라는 우려를 표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