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 대 인도: 캐서린 브런트가

잉글랜드 대 인도: 캐서린 브런트가 휴식을 취하면서 로렌 벨이 첫 번째 국제 T20 콜업을 받습니다.
페이스 볼러

Lauren Bell은 그녀의 첫 번째 국제 Twenty20 콜업을 받습니다.

잉글랜드

캐서린 브런트는 이번 달 인도와 잉글랜드의 세 경기에서 휴식을 취했습니다.

21세인 Bell은 올해 초 테스트와 원데이 국제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잉글랜드

잉글랜드의 선두 T20 위켓 테이커 브런트(37)는 T20과 다가오는 ODI 시리즈를 모두 놓치기로 결정했습니다.

Nat Sciver는 부상당한 캡틴 Heather Knight가 없는 상태에서 계속해서 잉글랜드를 이끌 것입니다.

잉글랜드는 9월 10일부터 24일까지 인도와 3번의 T20과 3번의 ODI를 치렀다.

리사 키틀리 감독은 “힘든 한 해를 보낸 후 앞으로 나서기로 한 브런트의 결정을 전적으로 지지한다”고 말했다.

전”, 그 당시 베테랑은 Test Cricket에서 은퇴했습니다.

그는 “그것은 로렌 벨에게 기회를 준다. 이것은 흥미진진하다.

Hundred, 그리고 그녀와 함께 Alice Capsey, Freya Kemp 및 Issy Wong이 그룹에 속해 있습니다. 우리는 행복한 젊은이들의 그룹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영어 팀에서 자신의 위치를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가있는 사람. “

잉글랜드는 인도를 상대할 14인 스쿼드를 지명했으며, 벨은 브런트를 대신하고 나이트는 수술에서 돌아오면서 제외됩니다.

엉덩이는 호스트가 동메달 결정전에서 뉴질랜드에 패한 영연방 게임에서 단 두 가지 변경 사항입니다.

이 시리즈는 Keightley 감독이 오스트레일리아로 돌아가기 전 잉글랜드를 감독하는 첫 번째 감독이 될 것입니다.

토토 홍보 사이트 2020년 1월부터 일을 하고 있으며 첫 번째 어시스턴트인 50세

팀의 전임 여성 감독은 한 번 더 팀을 이끌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인도전에서 좋은 경기력으로 팀과 함께 시간을 마무리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그들은 좋은 편이며 우리는 승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말했다.

잉글랜드의 인도와의 첫 T20 경기는 토요일 더럼에서 열리며 더비와 브리스톨에서 경기가 이어집니다.

잉글랜드 팀: Nat Sciver(Northern Diamonds, 캡틴), Lauren Bell(Southern Vipers), Maia Bouchier(Southern Vipers), Alice Capsey(South East Stars),

Kate Cross(Thunder), Freya Davies(South East Stars), Sophia Dunkley(South East Stars), Sophie Ecclestone(Thunder), Sarah Glenn(Central Sparks), Amy

존스(센트럴 스파크), 프레야 켐프(서던 바이퍼스), 브라이오니 스미스(사우스 이스트 스타스), 이시 웡(센트럴 스파크), 대니 와이어트(서던 바이퍼스)
Lauren Bell은 그녀의 첫 번째 국제 Twenty20 콜업을 받습니다.

캐서린 브런트는 이번 달 인도와 잉글랜드의 세 경기에서 휴식을 취했습니다.more news

21세인 Bell은 올해 초 테스트와 원데이 국제 대회에 참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