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의 과학자들은 원숭이 수두에 대해 차별

전 세계의 과학자들은 원숭이 수두에 대해 차별 없는 이름을 원합니다. 왜 변경되지 않았습니까?

전 세계의

먹튀검증커뮤니티 보건 당국은 원숭이두 발병에 대한 대응을 강화하고 있지만 바이러스 이름은 변경하라는 요구에도 불구하고 그대로입니다.

그래서, 그 책임은 누구에게 있습니까?

원숭이두 백신 접종 프로그램이 시행되고 보건 당국이 바이러스의 확산을 줄이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발표함에 따라 발병의 또 다른

측면인 그 이름에 대한 진전이 뒤쳐지고 있습니다.

테워드로스 아드하놈 거브러여수스(Tedros Adhanom Ghebreyesus) 세계보건기구(WHO) 사무총장은 6월 14일 “원숭이두 바이러스, 그

계통군 및 원인 질병의 이름을 변경하기 위해 전 세계 파트너 및 전문가와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

이는 전 세계 29명의 과학자들이 이 바이러스에 대한 비차별적이고 낙인 없는 이름을 요구하는 서한에 서명한 데 따른 것입니다.

8주가 지난 지금도 변한 것은 없습니다.

전 세계의

2022년 5월 중순 이후 8월 10일 기준으로 오스트레일리아의 66개를 포함하여 82개국에서 31,425건의 원숭이두 감염 사례가 보고되었으며

역사적으로 바이러스 사례가 보고되지 않았습니다.more news

같은 기간 동안 역사적으로 원숭이두를 보고한 7개국에서 375건의 사례가 보고되었습니다.

원숭이 수두의 이름을 변경하는 데 중점을 두었지만 지리적으로 가장 차별적인 것은 두 가지 주요 분기군(공통 조상에서 파생된 유기체)의 이름입니다. 그들은 현재 콩고 분지(또는 중앙 아프리카) 분기군과 서아프리카 분기군으로 명명됩니다.

바이러스의 이름은 어떻게 만들어집니까?
WHO는 바이러스, 바이러스 계통군 및 바이러스가 유발하는 질병의 이름을 지정하거나 이름을 바꾸는 데 직접적인 책임이 없습니다. 바이러스 종의 명명은 바이러스 분류에 관한 국제 위원회의 책임입니다.

원숭이두는 오르토폭스바이러스과에 속하며 1979년에 박멸된 천연두와 관련이 있다. 말라리아(Plasmodium falciparum)와 같은 기생충 및 “황금포도상구균(Staphylococcus aureus)”과 같은 박테리아와 같은 다른 벌레와 달리 여전히 바이러스에 이항(두 단어) 라틴어 이름을 할당하는 일관된 시스템.

바이러스 분류에 관한 국제 위원회(International Committee on Taxonomy of Viruses)의 소위원회는 원숭이 수두를 포함한 모든 폭스바이러스에 대한 새로운 이항 이름에 대한 제안을 마무리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대부분의 바이러스 상태는 원인이 되는 질병과 바이러스 자체의 이름이 다릅니다.

현재 대유행을 일으키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경우, 질병의 약칭은 COVID-19이고, 바이러스는 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 코로나바이러스 2(SARS-CoV-2)로 명명됩니다.
원숭이 수두 바이러스의 이름을 변경하는 것이 왜 그렇게 어려운가요?
원숭이두는 새로운 바이러스가 아닙니다. 1958년에 발견되었습니다.

표면적으로는 원숭이두(monkeypox)라는 이름이 (원숭이를 제외하고) 낙인 찍히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일부는 원숭이가 서구 세계와 거의 관련이 없으며 남반구와 이러한 연관성이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일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원숭이라는 단어는 유색인종에 대한 인종차별적 비방에도 사용되었습니다.

원숭이는 설치류에 있는 자연 숙주가 아니기 때문에 원숭이두 역시 잘못된 이름입니다. 이 바이러스의 이름은 코펜하겐의 실험실 원숭이에서 처음 확인되었기 때문에 주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