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에서 푸틴의 존재는 전쟁의 불길을

중동에서 푸틴의 존재는 전쟁의 불길을 고조시키고 세계 상황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화요일 이란에 도착해 이란 대통령과 회담을 하고 있다. 터키는 적대감 고조와 지역 화재 구호 및 항구 개방의 일환이 될 수 있다. 러시아도 차단한 우크라이나산 제품 수출.

중동에서

푸틴 대통령은 2월 말 우크라이나에서 군사 작전을 펼친 후 두 번째 국제 방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러시아와 이란의 주요 라이벌이자 영향력과 정치적 이념인 이란의 지역 라이벌인 이스라엘을 토요일에 방문합니다.

국제 언론들은 푸틴 대통령이 이란을 주요 동맹국으로 방문한 데는 주로 중동 지역을 꼽았다.

방문 기간 동안 푸틴 대통령은 에브라힘 라이시 이란 대통령과도 만나 항공기 구매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며,

우크라이나 전쟁을 위해 탄두를 장착할 수 있는 드론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알 자지라의 발표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의 두 번째 해외 방문을 위해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도 이란으로 날아가 시리아 내전, 우크라이나 곡물 수출 개방 등 여러 문제를 논의할 예정이다.

시리아 내전에서 러시아와 이란은 시리아 정부의 군사적, 정치적 지원의 핵심 역할을 하고 있다.

바샤르 알아사드가 이끄는 터키는 시리아 북서부에서 알-아사드 군대와 싸우고 있는 시리아 해방군과 다른 반군에 군사적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중동에서

먹튀검증커뮤니티 푸틴 대통령은 지난 6월 말 대통령이 우크라이나를 침공하기로 결정한 후 처음으로 타지키스탄을 방문했습니다.

그 이후로 러시아는 점점 더 고립되어 가고 있으며, 서방과 미국은 러시아를 더욱 분열시키기 위한 제재와 국제 외교 압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국가는 유럽과 미국에서 러시아에 대한 제재를 가하지 않고 있어 러시아에서 중요한 제품의 수입을 늘리십시오.

화요일 회담에서 푸틴 대통령은 국제적 노력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이란에서 터키 대통령과 만날 ​​예정입니다.

지난 주 수요일 터키는 러시아-우크라이나 분쟁 이후 첫 번째 4자 회담을 주최했으며,

유엔 관리들도 러시아가 해로를 차단한 우크라이나로부터 곡물 수출을 위한 길을 찾기 위한 노력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미국 폴리티코에 따르면 크렘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푸틴 대통령이 이번 주 화요일 헤이그를 방문하는 동안 주요 회의를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우리는 회담을 통해 푸틴과 에르도안 간의 다가오는 고위급 관계에 대해 알렸다”고 말했다.

같은 보도에 따르면 에르도안은 월요일 푸틴 대통령과 블라디미르 푸틴 우크라이나 대통령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와 전화 통화를 하여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항구 봉쇄 완화에 대한 합의를 모색했다.

우크라이나는 주요 농산물 수출국이며 러시아의 침공 이후 폐쇄된 우크라이나는 수백만 톤의 곡물을 소비했습니다.

저장고의 혼잡은 이집트, 튀니지, 알 제리와 같은 수입국의 기근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more news

알 자지라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과 에르도안 대통령의 대면 회담 발표는 합의에 도달할 것이라는 희망을 불러일으킨다.
그러나 Zelensky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수출하는 동안 압수된 곡물을 수출하는 협정을 피하는 것을 꺼려하는 것 같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지난주 터키 대사를 불러 앙카라가 우크라이나 곡물을 실은 러시아 선박을 석방했다고 항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