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결승전: 리버풀, 팬들이 직면한 ‘용납할 수 없는 문제’에 대한 조사 요청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 리버풀은 팬들이 직면한 ‘용납할 수 없는 문제’에 대한 조사를 요구 리버풀은 레알 마드리드와의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이 연기되는 원인이 된 팬들이 직면한 ‘용납할 수 없는 문제’에 대한 조사를 요청했습니다.
UEFA는 “보안상의 이유”를 이유로 킥오프를 30분 이상 연기했다.


파워볼사이트 파리의 스타드 드 프랑스에서 열린 경기는 20시 36분(BST)까지 시작되지 않았고 레알은 리버풀을 1-0으로 꺾었다.
소수의 지지자들이 보안 장벽을 넘으려 하자 지상 경찰은 최루탄을 발사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나이젤 허들스턴 영국 스포츠 장관은 트위터에 “어젯밤 스타드 드 프랑스 주변에서 일어난 소란스러운 장면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다”며 “무슨 일이 왜 일어났는지 관련 당국과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워볼 추천 리버풀의 수비수인 앤디 로버트슨은 경기 조직이 “엉망”이라고 말했다.
머지사이드 경찰은 파리에 배치되어 경기에 참석한 경찰관들이 “대다수의 팬들이 개찰구에 일찍 도착하고 지시에 따라 줄을 서서 모범적인 태도를 보였다고 보고했다”고 말했습니다.

결승전


크리스 그린(Chris Green) 보좌관은 “오늘 복귀한 우리 경찰관들은 어젯밤 경기 후 후속 조사를 완전히 지원할 수 있도록 공식 보고를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지사이드 경찰의 경기 당일 경찰관들은 트위터에 “내가 일하거나 경험한 최악의 유럽 경기”라고 트윗했다.
이어 “충격적인 상황에서 개찰구에서 팬들의 행동이 모범적이라고 생각했다. 100% 늦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조앤 앤더슨 리버풀 시장은 “팬들에 대한 끔찍한 관리와 잔인한 대우”를 비판하며 리즈 트러스 외무장관에게 편지를 보내 “유에파와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의 조사를 요청한다”고 말했다.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 : Robertson은 ‘난처한 조직’이라고 부릅니다.
리버풀 팬의 그룹 스피릿 오브 샹클리는 상황이 “완전히 황당하고 극도로 위험하다”고 말했다.
입장하기 위해 줄을 서 있는 수많은 팬들로 인해 사진이 공개됐다.
많은 사람들이 킥오프 몇 시간 전에 경기장에 있었다고 주장했지만 그라운드에 들어가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안필드 클럽은 성명을 통해 “오늘 저녁 리버풀 팬들이 스타드 드 프랑스에서 직면한 경기장 입장 문제와 보안 경계 붕괴에 크게 실망했다”고 밝혔다.
“이것은 유럽 축구에서 가장 위대한 경기이며 서포터들은 우리가 오늘 밤 목격한 장면을 경험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용납할 수 없는 문제의 원인에 대한 공식 조사를 공식적으로 요청했습니다.”
일요일 리버풀의 빌리 호건 최고경영자(CEO)는 구단이 지지자들이 조사에 참여하기 위해 자신의 경험을 털어놓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관련 당국에 해당 사실을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More News
“앞으로 우리는
서포터들은 우리에게 직접 연락하여 일어난 일에 대한 경험과 설명을 제공합니다.”
WATCH: 리버풀 팬들은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을 앞두고 경찰에 의해 최루 가스를 맞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