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보안관 마사의 포도원 이민자 여행에

텍사스 보안관, 마사의 포도원 이민자 여행에 대한 범죄 수사 개시

텍사스 보안관

오피사이트 텍사스 보안관은 월요일 자신의 사무실이 플로리다 주지사 Ron DeSantis가 지난주 텍사스에서 매사추세츠주 마사스 빈야드로 거의 50명의 이민자를 보낸 전례 없는 움직임에 대한 범죄 조사를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벡사 카운티 보안관 하비에르 살라자르(Javier Salazar)는 조사가 초기 단계에 있다고 말했으며 가능한 용의자의 이름을 밝히기를 거부했습니다. 그러나 기자 회견에서 그는 “이 전화를 받은 모든 사람들은 이미 그 이름이 누구인지 알고 있다”고 말했다.

살라자르는 법을 어겼는지 여부는 분명하지 않지만 48명의 이민자들이 플로리다와 마사스 빈야드로 날아가기 전에 이틀 동안 호텔에 머물도록 “가짜 구실로 유인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그들은 약속된 일이었다”고 그는 말했다. “그들은 몇 가지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약속받았습니다.”

그는 모집자가 샌안토니오 이민자 자원 센터 주변에 약 50명을 모으기 위해 “새견 요금”을 받았다고 말했다.
대부분이 베네수엘라인인 망명 신청자들은 “사진 촬영이나 비디오 촬영에 불과한 시간을 위해 호화로운 매사추세츠 섬으로 끌려갔고, 그들은 마사의 포도원에 무례하게 좌초됐다”고 살라자르가 말했다.

텍사스 보안관

Salazar는 그의 사무실의 조직 범죄 수사관이 수사를 처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 옹호자들과 변호사들은 DeSantis가 “무허가 외국인”을 그의 행정부가 “피난처” 관할 구역으로 묘사한 곳으로 재배치하기

위한 1,200만 달러 프로그램에 따라 이민자들을 이주시키려는 노력에 대한 범죄 수사를 촉구했습니다.

주지사 사무실은 월요일 밤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행정부는 이전에 이 프로그램에 대한 어떠한 법률

위반도 부인했으며 금요일 기자 회견에서 DeSantis는 그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라틴 아메리카 연합 시민 연맹(LULAC, LULAC)은 이민자들을 오도한 사람의 신원을 밝히는 정보에 대해 5,000달러의 포상금을 제공했습니다.

샌안토니오 주변에 ‘수배’ 포스터가 붙었다.

LULAC의 도밍고 가르시아 회장은 “이는 내가 평생 본 가장 잔인한 정치적 스턴트 중 하나”라고 말했다.

가르시아는 LULAC이 “Perla”라는 이름의 여성이 보스턴에 갈 것이라고 말했고 3개월의 노동과 무료 주택을 약속했다고 말한 몇몇 망명 신청자들과 이야기를 나눴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주 Martha’s Vineyard에서 약 12명의 이민자들과 이야기를 나눈 가르시아는 월요일 “Perla”가 난민 센터를 표시하는

“X”가 있는 지도를 줬고 결국 빈 주차장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48명의 이민자 중 30명을 대표하는 변호사는 매사추세츠주 법무장관과 연방 정부에 범죄 수사를 개시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들은 고객들이 “가짜 구실로 비행기에 탑승하고 주 경계를 넘도록 유도됐다”고 말했다. More News

이민 옹호자들과 민주당원, 바이든 행정부는 이민자 수송이 비인간적이라고 말하며, 범죄 수사에 대한 요구가 커지면서

공화당이 사람들을 정치적 스턴트에 이용하고 있다고 비난합니다.
D-Texas의 Joaquin Castro 하원의원은 트윗에서 “법무부는 DeSantis 주지사가 사기와 기만을

사용하여 사람들을 다른 주에서

유인하여 그의 거짓 약속을 이행하지 않고 그들을 버린 것에 대해 조사해야 합니다. 그렉 애벗도 마찬가지다.

그들은 인신매매에 가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