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사는 애리조나 수감자의 사형 집행 연기 제안을 거부합니다.

판사는 애리조나 수감자의 사형 집행 연기 제안을 거부합니다.

피닉스(AP) — 일요일 게시된 판결에 따르면 연방 판사는 1984년 8세 소녀를 살해한 애리조나 수감자의 사형 집행을 연기하려는 시도를 기각했다고 합니다.

파워볼사이트 마이클 리버디 미 지방법원 판사의 결정은 수요일에 예정된 프랭크 애트우드의 사형집행을 추적한 것이다.

프랭크 애트우드는 주정부의 사형 절차가 그에게 상상할 수 없는 고통을 줌으로써 잔인하고 이례적인 처벌에 대한 헌법상의 권리를 침해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의 변호사는 퇴행성 척추 질환으로 휠체어를 탄 앳우드가 독극물 주사를 맞아 사형 집행 중 등을 대고 누운 상태로 들것에 묶이면 극심한 고통을 겪을 것이라고 말했다.

파워볼 추천 리부르디는 토요일 판결에서 앳우드의 주장에 따라 사형집행을 막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정부는 앳우드에게 척추에 가해지는 압력을 완화하고 처형대를 기울일 수 있는 의료용 쐐기를 제공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그는 그러한 편의 시설이 “원고가 등을 대고 누웠을 때 겪는 고통을 최소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리부르디는 헌법이 “고통 없는 처형을 요구하지 않는다”고 적었고, 앳우드의 입장은 그가 일반적으로 감방에서 고통을 제한하기 위해 가정하는 것과 유사할 것이라고 썼다.

판사는 애리조나

Liburdi는 또한 주정부가 사용하려는 약물에 대한 이의 제기를 거부하고 애리조나의 가스실 사용에 대한 Atwood의 주장을 기각했다.

그의 처형 방법에 대한 도전은 Atwood의 막판 항소 중 하나입니다. 그는 또한 애리조나 주 대법원에 그의 변호사가 자신이 어린 소녀를 죽인 사실이 결백하다는 주장을 하는 동안 그의 사형 집행을 연기해 줄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그 법원은 지난주 말 체류를 기각했지만 지금은 새로운 청구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변호인단은 그가 처형되기 전과 처형되는 동안 종교적인 조정을 놓고 계속해서 국가와 논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그는 20년 넘게 그리스 정교회 신앙을 실천해 왔으며, 국가에서 그가 사형 집행 전에 종교적인 입회식을 거행하고 처형실에서 마지막 의식을 받을 수 있도록 해주기를 원합니다.

국가는 대체로 동의했지만, 양측은 정확한 세부 사항에 대해 의견이 엇갈린다. 다른 연방 판사가 그 문제를 감독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앳우드의 조셉 퍼코비치 변호사는 이메일에서 “국가가 시안화물 가스를 고집하는 것은 나치의 대량 학살 방법을

수용하는 대가로 독극물 주입 방법의 위험과 무능함을 받아들이도록 강요하는 냉소적인 선택”이라고 말했다. 일요일.

앳우드는 1984년 비키 호스킨슨을 살해한 혐의로 유죄를 선고받았다.

당국은 애트우드가 소녀를 납치했으며, 실종된 지 거의 7개월 만에 투손 북서쪽 사막에서 시신이 발견됐다고 전했다. 법원 기록에 따르면 전문가들은 발견된 유골만으로는 사망 원인을 규명할 수 없었다.

앳우드는 자신이 범죄에 대해 결백하다고 주장합니다.

지난달까지 애리조나는 거의 8년 동안 사형을 집행하지 않았다. 중단은 제조업체가 공급을 거부하면서 치명적인 주사 약물을 확보하는

데 어려움과 2014년 7월에 거의 2시간 동안 15번의 두 가지 약물 조합을 투여받은 Joseph Wood의

사형 집행 중에 발생한 문제 때문이었습니다. 우드는 죽기 전에 반복적으로 코를 킁킁거리고 숨을 헐떡였다. 그의 변호사는 사형집행이 실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