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놈펜 육교는 가방을 낚아채는 악몽으로

프놈펜 육교는 가방을 낚아채는 악몽으로 남아 있습니다.
오토바이를 탈취하는 사람들은 Stung Meanchey 육교를 범죄로 악명높게 만들었습니다.

범죄가 자주 발생하여 이 지역에 거주하는 주민들이 이 활동이 어떻게 ‘통제 불능’ 상태가 되었는지에 대해 매우 우려하게 되었습니다.

프놈펜 육교는

육교 근처에 거주하며 목재 가게에서 일하는 23세의 쑤 소우는 가방을 훔치는 사람들이 사람들의 소지품을 훔쳐갈 때 항상 운전자들이 도와달라고 간청하는 소리를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어느 날 오토바이 도둑 5명이 한 여성의 목걸이를 훔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여자가 울면서 도와달라고 소리쳤다”고 소우는 말했다.

악명 높은 고가 도로 주변에 살고 있는 다른 몇몇 마을 사람들은 가끔 마을 경비가 배치된 것을 볼 수 있지만 여전히 납치가 발생한다고 말했습니다.

Ban Savin(52세)은 마을 보안이 그 지역에 없을 때 납치가 “통제 불능”이라고 말했습니다.

고가 아래에서 휘발유 판매를 하는 57세 셈 소팔은 다리가 271번가와 크메르 소비에트 병원에서 가까운 모니레스 대로를 연결한다고 말했다.

프놈펜 육교는

이 지역은 인구 밀도가 높고 도둑이 탈출하고 숨기기에 편리하기 때문에 가방 날치기에 취약합니다.

Sophal은 경찰이 그들을 제거하려고 노력하지만 많은 마약 중독자들이 육교 아래에서 어울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동식 건설 노동자인 Dy Na(42세)는 평소에는 육교 아래에 앉아 가방을 훔치는 것을 여러 번 목격했다고 말했습니다.

“도둑들은 너무 공격적이어서 운전자들에게서 가방이나 전화를 훔친 후 우리에게 가까이 다가와 우리를 노려보고,

때로는 피해자들이 도움을 요청하는 소리가 들리지만 가방을 훔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그들을 도울 수 없다”고 나씨는 말했다.

Stung Meanchey 고가도로의 최근 희생자 중 한 명인 36세 교사 Mok Sreypov는 화요일에 오토바이를 타고

집으로 가는 동안 오토바이를 탄 도둑들이 그녀의 컴퓨터를 훔치려 했기 때문에 매우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사설토토 Sreypov는 “제가 271번가의 육교 한가운데에 도착했을 때 오토바이 두세 대가 저를

쫓아오며 제 컴퓨터를 훔치려 했지만 잡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토바이가 전복되어 몸의 절반을 다쳤습니다.”

그녀는 지역 당국, 특히 경찰이 이 지역의 모든 가방 날치기 활동을 단속하여 운전자들이 이 지역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Sreypov는 “Stung Meanchey 육교 지역 당국에 이러한 활동을 단속할 것을 요청하고 싶습니다.more news

Meanchey 지역 경찰서장인 Meng Vimeandara 대령은 경찰이 Stung Meanchey 육교에서

가방 날치기를 포함한 모든 범죄를 단속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도둑들은 너무 공격적이어서 운전자들에게서 가방이나 전화를 훔친 후 우리에게 가까이 다가와 우리를 노려보고,

때로는 피해자들이 도움을 요청하는 소리가 들리지만 가방을 훔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그들을 도울 수 없다”고 나씨는 말했다.

Stung Meanchey 고가도로의 최근 희생자 중 한 명인 36세 교사 Mok Sreypov는 화요일에

오토바이를 타고 집으로 가는 동안 오토바이를 탄 도둑들이 그녀의 컴퓨터를 훔치려 했기 때문에 매우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