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 선즈와 머큐리 구단주

피닉스 선즈와 머큐리 구단주 로버트 사버(Robert Sarver)는 리그에서 직장

내 부정행위가 적발된 후 팀을 매각한다고 밝혔습니다.

피닉스 선즈와 머큐리 구단주 로버트 사버는 팀을 매각할 것이라고 말했다.

NBA가 인종차별적이고 성차별적인 직장 내 행동을 적발한 조사에 따라 NBA가

그를 1년간 정직 처분하고 1000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한 지 일주일 오피사이트 만에.

피닉스 선즈와

Sarver는 수요일 성명에서 자신의 논쟁을 NBA 및 WNBA 팀과 분리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피닉스 선즈와

“내가 무엇을 잘했든, 지금도 할 수 있는 것은 내가 과거에 한 말보다 더 중요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나는 Sun과 Mercury의 구매자를 찾는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는 이 두 팀과 기쁨과 설렘을 주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훌륭한 사람들에게 방해가 되고 싶지 않습니다.

그는 “전 세계 팬들에게 농구를 전하는 것”이라고 말하며 피닉스에서 조직을 구축하는

데 거의 20년 가까이 흐릿한 단어를 사용한 것을 깊이 후회한다고 덧붙였다.

Sarver와 그의 대리인은 수요일 오후 추가 논평을 위해 즉시 연락할 수 없었습니다.

Sarver는 NBA 선수 연합, NBA(National Basketball Players Association) 및 일부 유명

선수들이 그에 대한 리그의 처벌을 비판한 후 자신의 결정을 발표했습니다.

선수노조의 타미카 트레마글리오 사무총장은 성명을 통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Sarver의 보고된 행동과 행동은 끔찍하며 우리 스포츠나 직장에서 그 문제에 대해 설 자리가 없습니다.”

르브론 제임스는 지난주 일련의 트위터 게시물에서 NBA가 “확실히 잘못됐다”고 말했다.

“지금 Sarver의 이야기를 몇 번 읽어보십시오. 솔직히 말해서… 우리 리그는 확실히

잘못되었습니다.”라고 James가 말했습니다.

“이유는 굳이 설명할 필요가 없어요. 여러분들이 스토리를 보고 스스로 결정하세요. 전에도 말했고,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이 리그에서는 그런 행동이 설 자리가 없습니다.

저는 이 리그를 사랑하고 우리의 리더십을 깊이 존경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옳지 않습니다. 여성혐오, 성차별,

그리고 모든 직장에서의 인종차별. 당신이 팀을 소유하거나 팀을 위해 뛰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 가치의 본보기로 리그를 유지하고 있으며 이것은 그렇지 않습니다.”more news

선즈의 출발점 가드인 다년생 올스타 크리스 폴도 트위터에 “제재가 부족했다”고 말했다.

“다른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나는 보고서를 검토했습니다. 나는 내가 읽은 것에 대해 소름

끼치고 실망했습니다. 특히 여성에 대한 이러한 행위는 용납될 수 없으며 절대 반복되어서는 안 됩니다.”

폴이 말했다. “제재가 진정으로 해결하기에는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모두가 동의할 수 있는 것은 잔인한 행동이었습니다.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께 마음을 전합니다.”

NBA는 지난주 성명을 통해 “사무실, 경기장 또는 연습 시설을 포함하여” 모든 NBA 및 WNBA 건물에서 Sarver를 금지했습니다.

그는 또한 NBA 또는 WNBA 이벤트에 참가하거나 어떤 자격으로든 팀을 대표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