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를 더 안전하게 만들려는 주정부의 계획은

학교를 더 안전하게 만들려는 주정부의 계획은 정치적 분열을 반영합니다.

학교를 더 안전하게

토토사이트 광고 방주, 리틀 록 (AP) — 텍사스 주 유발데에서 발생한 학교 총격 사건의 여파로 전국의 주지사들은 학생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몇 달 후 학생들이 교실로 돌아감에 따라 학교 보안 업그레이드, 교육 및 교실을 더 안전하게 만들기 위한 기타 새로운 노력을 위한 자금이 흐르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응답은 종종 정치적 분열을 반영했습니다. 많은 공화당원은 학교 보안 지출을 강조한 반면 민주당원은 더 강력한 총기 규제를 요구했습니다.

모든 단계에서 이러한 조치는 주정부가 학교 총기난사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올바른 일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논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지난달 아칸소주에서 열린 특별 입법회에서 의원들은 아사 허친슨 공화당 주지사가 제안한 학교 안전 기금을 위해 5천만 달러를 배정했습니다.

돈 분배에 대한 규칙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Hutchinson은 19명의 학생과 2명의 교사가 사망한 텍사스에서 5월

총격 사건 이후 복권된 학교 안전 위원회의 권고를 이행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총격 사건은 “학교 폭력의 위협이 줄어들지 않았음을 상기시켜주는 역할을 했다”고 Hutchinson은 말했습니다.

“그것은 계속 현실이고 우리는 우리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새로운 긴급성을 가지고 행동해야 합니다.”

학교를 더 안전하게 만들려는

텍사스는 학교 보안을 위해 자금을 따로 마련한 여러 주 중 하나였습니다. Greg Abbott 주지사와 다른 공화당 최고 지도자들은 학교 안전 이니셔티브를 위해 1억 550만

달러를 발표했습니다. 그 중 거의 절반은 학교 경찰을 위한 방탄 방패에 사용될 예정이었고 1,710만 달러는 교육구가 공황 경보 기술을 구매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보안 업그레이드를 위해 자금을 마련한 다른 공화당 주지사에는 Uvalde 총격 사건 발생 3일 후 학교 보안을 위해 1억 달러를 발표한 오하이오

주지사 Mike DeWine과 훈련 능력과 수업을 늘리기 위해 260만 달러를 제공하는 조지아 주지사 Brian Kemp가 있습니다. 학교 자원 담당관을 위해.

“이것이 우리 아이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취하는 가장 최근의 조치이지만, 이것이 마지막이 아니라는 점을 장담할 수 있습니다.

재선에 출마한 켐프는 지난 6월 “열띤 선거 주기 속에서도 우리 학생들을 보호하기 위해 누구와도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학교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공격적으로 움직인 일부 공화당 주지사는 모든 종류의 총기 규제 조치를 배제했습니다.more news

Hutchinson은 Uvalde에서 사용되는 무기 유형인 AR-15 스타일 소총을 구매할 연령을 높이는 것에 대해 대화가 있어야 한다고 말했지만 세션 중에

는 그러한 조치를 추구하지 않았습니다. Abbott는 또한 Uvalde 총격 희생자 가족의 더 많은 총기 통제 요구를 철회했습니다. 오클라호마 공화당 주

지사 Kevin Stitt는 학교에서 법 집행 및 위험 평가를 위한 훈련에 관한 행정 명령에 서명하면서 모든 총기 규제에 맞서 싸우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이미 미국에서 가장 엄격한 총기법을 시행하고 있는 캘리포니아에서는 민주당 주지사 Gavin Newsom이 이 입법

세션에 12개 이상의 서명을 했으며 심지어 총기에 대한 주의 입장을 비판하는 광고를 텍사스 신문에 게재했습니다.

뉴섬은 지난 7월 “우리는 이 운동에서 수비를 하는 것이 지겹고 지겹다”고 말했다.

뉴저지에서 민주당 주지사 필 머피(Phil Murphy)는 지난 달 뉴욕주의 거의 600개 학군에 학교 폭력 근절을 목표로 평가 팀을 구성하도록 요구하는 법안에 서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