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onio Brown의 변호사는 Buccaneers가 석방을 정당화

Antonio Brown의 변호사는 Tampa Bay Buccaneers가 “정상적인 업무 시간 외에” 의사의 약속을 지키지 못한 후 이전
수신기를 공개했으며 계약 해지로 이어진 움직임을 “놀라운 공격”이라고 불렀습니다.

Antonio

Sean Burstyn 변호사 는 목요일 브라운의 석방을 둘러싼 상황을 설명하기 위해 일요일에 트윗을 올렸습니다 .

버스틴은 트윗에서 “우리는 벅스가 선택한 외과의와 약속을 잡기 위해 트위터를 통해 목요일에 Antonio 를 해고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트윗했다.
“Bucs는 목요일 아침 일찍 정상 업무 시간 외에 임의의 약속 시간을 선택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마지막 순간에 수요일 오후 앱을 더듬었습니다.
(Antonio 의 건강에 대한 벅스의 새로운 관심은 놀라웠습니다. AB가 아니었나요? 일요일 밤에 벅’?)”

NFL 뉴스레터: 지금 가입하고 독점 콘텐츠를 받으세요

ARMOUR: Antonio Brown-Buccaneers 사가에 나오는 동정심 없는 사람들로 충분합니다.

변호사는 Brown이 약속을 다시 잡으려고 했으며 Buccaneers는 약속을 놓친 것이 7회 프로 볼러를 방출한 이유라고 말했습니다.

Antonio 의 과거

“Bucs는 코치 Arians가 Antonio 를 현장에서 해고하는 것이 굴욕적이고, 비인간적이며, 학대적이고, 불법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이렇게 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최근의 더러운 속임수인 ‘서프라이즈 공격’ 의료 서비스를 사용하여 이를 은폐하려고 했습니다.
[절대] AB가 수신하도록 합리적으로 계획한 적이 없습니다.” Burstyn이 트윗했습니다 . “이것은 구실로 해고를 만들기 위한
순수한 게임 정신이었습니다. Antonio 가 한 것은 현재 의료 기록이 있는 의사에게 합리적인 시간에 진료를 요청하는 것뿐이었습니다.
AB가 이번 주에 자신의 건강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그는 해고되었습니다. 현장에서 그 후 트위터에서.”

브라운 은 지난 일요일 뉴욕 제츠와의 경기에서 승리 한 3쿼터 동안 자신의 변호사를 통해 이전 발목 부상으로 인해 경기를 할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버커니어스 는 성명을 통해 “(브라운)는 경기 중 의료진에게 그가 뛸 수 없다고 지시한 적이 없다” 고 반박했다 .

Arians는 목요일 기자 회견에서 브라운이 “경기에 나가는 것을 거부했다”고 그 성명을 두 배로 늘렸습니다.

더 많은 기사 보기

“그때 내가 뒤돌아보니 그가 기본적으로 코치로부터 손을 흔드는 것을 봤다”고 아리안스는 말했다 . “그런 다음 나는 돌아가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에게 다가갔습니다. ‘나는 경기를 하고 있지 않습니다. 무슨 일이죠? 공을 잡지 못하고 있어요.’ 그 때 내가 말했다:
‘당신은 끝났습니다. 여기서 (욕설을) 꺼내십시오.’ 그리고 그것으로 끝입니다.”

브라운은 MRI에서 발목에 오프시즌 수술이 필요할 것이라고 밝혔다.

파워볼솔루션

Burstyn은 트윗에서 “Bucs는 Antonio 의 과거를 이용하여 지난 일요일에 갇힌 상황에서 벗어나고 있습니다.
“안토니오가 ‘내 정신 건강에 대해 걱정한다고 공개적으로 주장하는 사람들이 사적으로 나에게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라고 쓴 일종의 조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