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hereum 설립자는

Ethereum 설립자는 암호 지불이 곧 보편화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국내외 암호화폐 거물들이 월요일 서울에서 이틀간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박람회에서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비전을 공유했다.

Ethereum 설립자는

카지노 제작 FactBlock과 Hashed가 공동 주최하는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 2022는 2018년부터 매년 개최되는 행사입니다.

올해에는 이더리움 설립자 Vitalik Buterin과 Binance CEO Changpeng Zhao와 같은 암호화폐 거물 그룹이 박람회에 참가했습니다.

블록체인의 미래에 대한 아이디어를 발표했습니다.

NFT(Non Fungible Token)와 같은 게임, 벤처 캐피탈 회사 및 블록체인 중심 플랫폼 운영자의 리더와 관계자는 블록체인과 관련된

차세대 주요 사안에 대해 광범위한 주제를 제기했습니다.

이더리움 블록체인 설립자는 기조연설을 하고 다음 주류 성장 전략을 공유했습니다.

그는 앞으로 2~3년 내에 더 많은 사람들이 일상 생활에서 이더리움으로 결제할 것으로 기대합니다.more news

Ethereum은 시스템을 보다 환경 친화적인 지분 증명 메커니즘으로 변경하는 “병합”으로 알려진 업그레이드의 마지막 단계에 있습니다.

3년 전 한국을 마지막으로 방문한 부테린은 행사에서 “계정이 훨씬 더 똑똑해질 수 있다(9월에 예정된 Merge 업그레이드 이후)”라고 말했다.

이더리움 재단은 합병을 9월 19일까지 소프트 런칭할 계획을 세웠다.

Ethereum 설립자는

Ethereum 설립자는 또한 많은 기대를 모았던 시스템 업그레이드 후 거래 수수료가 큰 폭으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이를 통해 이더리움의 확장성을 높이고 더 많은 사람들이 일상생활에서 암호화폐로 결제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부테린의 연설에 이어 클레이튼 재단의 서상민 대표가 미래 메타버스 세계의 기술 계층에 대해 논의했다.

Hashed의 블록체인 업계 리더 및 파트너 그룹은 블록체인 중심의 기술 패러다임이 웹 3.0 시대의 금융 세계를 어떻게 재편할

것인지에 대한 관점을 전달했습니다.

한국의 고위 공무원들이 디지털 금융 국가의 도약을 위해 업계와 손을 잡을 것을 약속했습니다.

오세훈 서울시장은 “디지털금융사업 없이는 도시의 위상과 경쟁력을 높일 수 없다”고 말했다.

“시 정부는 더 많은 국제 금융 기관을 유치하기 위해 다자간 정책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디지털화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최첨단 기술은 우리의 일상을 바꿀 것입니다. 우리는 블록 체인 주간에서 통찰력을 얻고 결정적인

모멘텀으로 사용할 것입니다. 도시의 디지털 금융 성장을 위해.”

박정훈 금융위원회(FSC) 상임위원은 보안 확보에 역점을 두었고, 국가는 디지털 금융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수용할 법적 기반을 마련했다.

박 대통령은 김주현 금융위 위원장을 대신해 참석한 자리에서 “디지털 자산 규제 도입 시 해외 기관과 일관성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 대표는 “디지털 자산에 관한 법률 제정에 앞서 감독 역할을 강화해 투자자 보호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