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20 외교관들은 우크라이나, 전쟁의 영향에 대한

G-20 외교관들은 우크라이나, 전쟁의 영향에 대한 통합 역풍에 직면해 있습니다.

G-20 외교관들은

먹튀검증사이트 NUSA DUA, 인도네시아 (AP) — 세계에서 가장 부유하고 가장 큰 개발 도상국의 고위 외교관들이 금요일 회담을 열었고 인도네시아 주최국의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을 호소했습니다.

레트노 마르수디(Retno Marsudi) 인도네시아 외무장관은 개회식에서 G20 외무장관들이 코로나19 대유행의 여운을

포함해 여러 위기에 직면해 있는 가운데 우크라이나 전쟁과 그 파급효과로 인해 모든 것이 가려졌다고 말했다.

그녀는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 왕이 중국 외교부장, 안토니 블링켄 미국 국무장관 및 몇몇 유럽 인사들이 포함된 그룹 간의 단합을 호소했다.

“세계는 아직 팬데믹에서 회복되지 않았지만 우리는 이미 또 다른 위기, 즉 우크라이나 전쟁에 직면해 있습니다.

G-20 외교관들은 우크라이나,

“라고 Marsudi는 모임에서 말했습니다. “파급 효과는 음식, 에너지 및 물리적 공간에 대해 전 세계적으로 느껴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빈곤 국가와 개발 도상국이 현재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한 연료 부족과 곡물 부족에 직면해 있다고 언급하고 G-20이 이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나서야 할 책임이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다자간 규칙에 대한 세계의 신뢰를 잃을 위험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 2차 세계대전 이후 등장한 국제질서.

그녀는 라브로프가 인도네시아 발리 리조트에서 열린 회의장에서 사우디아라비아와 멕시코 외무장관 사이에

자리에서 무표정하게 서류를 뒤섞는 것처럼 보이면서 우크라이나 전쟁이 그 질서를 뒤흔들었다고 말했다.

“솔직히, 우리는 세계가 함께 앉는 것이 더 어려워졌다는 것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라고 Marsudi가 계속 말했습니다.

“현재 세계 상황은 사람들로 하여금 다자주의와 글로벌 도전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한 믿음을 잃게 만듭니다.”

그녀는 “따라서 하루빨리 전쟁을 끝내고 전쟁터가 아닌 협상 테이블에서 갈등을 해결하는 것이 우리의 책임”이라고 말했다. “세상이 우리를 지켜보고 있으니 우리는 실패할 수 없다.”

Marsudi의 발언은 언론에 공개된 회의의 유일한 부분이었지만, G-20 지도자의 선구자인 행사 옆에서

개별 장관은 별도의 일대일 및 소규모 그룹 회의를 개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정상회담은 오는 11월 같은 장소에서 열린다.more news

그녀의 호소에도 불구하고 과거 모임의 특징이었던 중요한 문제에 대해 높은 수준의 합의를 달성할 가능성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리고 이 그룹은 러시아에 대한 서방의 강경 노선의 옹호자 중 한 명인 영국 총리 보리스 존슨의 사임으로 막판 충격을 받았습니다.

존슨의 사임이 다른 G20 회원국들 사이에서 러시아에 강경선을 조장하려는 미국과 유럽의 노력을 무색하게 만들지는 않을 것이지만,

중국과 러시아의 약점의 신호로 보일 것은 거의 확실하다.

그들은 Blinken과 Liz Truss 영국 외무장관이 합류할 것으로 예상했던 그의 프랑스 및 독일 상대와 맞붙게 됩니다.

대신 그녀는 존슨의 사임으로 인한 여파를 처리하기 위해 런던으로 일찍 떠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