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20 회의는 완전한 합의 없이 종료됩니다

G-20 회의는 완전한 합의 없이 종료됩니다. 발리 회의에서 식량 안보와 인플레이션 최우선 의제
인도네시아 발리 — 발리에서 열린 G20 회의에서 재무 책임자들은 우크라이나 전쟁을 “강력하게 규탄”하고 “식량과 에너지 불안정의 놀라운 증가”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G-20 회의는 완전한

먹튀검증 이는 일요일 G20 개최국 인도네시아가 발표한 성명에 따른 것입니다.

발리 섬 리조트에서 이틀에 걸쳐 만난 그룹은 여러 문제에 대해 합의에 도달하지 못하고 공동 성명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앞서 지난 4월 워싱턴에서 열린 G20 재무장관회의도 공동성명을 발표하지 않고 막을 내렸다.

대신, 인도네시아 은행이 일요일에 발표한 성명서는 비공개로 개최된 여러 차례의 회의의 주요 논의 사항을 요약했습니다. 특히, 그룹의 재무 책임자와 중앙 은행 지도자들은 취약한 국가에 계속해서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있는 식량 불안정과 높은 가격에 맞서 싸울 것을 약속했습니다.

인도네시아 중앙위원회는 성명에서 “많은 회원국들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으로 세계 경제 회복이 더디고 큰 차질에 직면해 있다는 데 동의하고 전쟁 종식을 촉구했다”고 밝혔다. 은행이 말했다.

많은 회원들이 다른 이니셔티브와의 협력을 포함하여 식량 안보에 대한 즉각적인 집단 조치를 취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은행
G-20의 호스트
“회원들은 수요-수급 불일치, 공급 차질, 원자재 및 에너지 가격 상승을 포함하여 기존의 문제가 악화되어 인플레이션 압력이 증가하고 식량 불안정의 위험이 증가한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G-20 회의는 완전한

“많은 회원들이 기후 변화와 부채 취약성 해결에 대한 지속적인 조치의 중요성에 주목했습니다.

사실상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를 포함한 회의의 모든 구성원은 식량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사용 가능한 모든 정책 도구를 사용하기로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식량과 주요 공급품과 관련된 러시아에 대한 향후 제재를 피할 것이라는 약속은 없었습니다.

지금보기
동영상02:24
러시아 유가 상한은 푸틴의 전쟁 기계에 필요한 수입을 거부할 것입니다: 옐런
현재 러시아-우크라이나 위기로 악화된 팬데믹 기간 동안 공급망이 무너지면서 아프리카와 중동 국가를 포함한 세계 여러 지역으로의 식량, 비료 및 연료 공급이 지연되고 축소되었습니다.

성명은 “많은 회원들이 다른 이니셔티브와 협력하는 것을 포함해 식량 안보에 대한 즉각적인 집단 조치를 취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대체로 모든 G-20 중앙 은행은 인플레이션에 대처하고 치솟는 물가를 억제할 통화 정책을 조정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기후 변화에서 디지털 통화로
중앙은행 총재와 재무장관도 코로나19 팬데믹을 통제하겠다는 약속을 재확인했다.

인도네시아는 성명에서 “G20 공동 금융-건강 태스크포스가 개발하고 세계은행이 주최하는 전염병 예방, 대비 및 대응을 위한 금융중개기금(FIF)의 설립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자금을 지원하는 FIF는 팬데믹 대응을 위해 적절하고 지속적이며 더 잘 조정된 자금을 확보할 것입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