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누가 그 권리를 잊기를 바라겠습니까?

Google

먹튀사이트 Google: 누가 그 권리를 잊기를 바라겠습니까?
EU 법원 판결은 사람들에게 “잊혀질 권리”를 부여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여 Google 및 기타

검색 엔진이 검색 결과에서 특정 링크를 제거하도록 강요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온라인에서 어떤 일이 잊혀지기를 원한다고 Chris Stokel-Walker는 묻습니다.

Mario Costeja Gonzalez는 16년 전 재정적 어려움에 봉착한 후 자신의 집이 경매에 나왔다는

검색 결과를 Google이 표시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의 사건은 광범위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에게 “잊혀질 권리”를 부여하는 법률은 2년 전에 처음 제안되었습니다.

그러나 Google은 움직임에 반대하고 검열 반대 캠페인 Index on Censorship은

사람들이 개인 기록을 미백하도록 허용하는 위험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그러나 누가 새 법을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Google

스트라이드 뷰
작년에 영국 최초의 청소년 경찰이자 범죄 국장으로 6일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근무한 Paris Brown은 잊어버릴 권리 규칙의 선택권을 원하는 사람의 예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시 17세였던 브라운은 14~16세에 트위터에 동성애 혐오 및 인종 차별주의자로 해석될 수 있는 댓글을 게시했습니다. 그녀는 사임 당시 성명에서 자신이 불쾌한 견해를 가졌다는 것을 부인하며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허세 부리는 행동의 함정에 빠졌다”고 말했다. 오늘날 Brown에 대한 Google 검색의 최상위 결과는 그녀를 “입이 험한” 및 “공격적”이라고 부르는 Daily Mail 기사입니다.

패리스 브라운의 몰락 당시 켄트의 성인 경찰이자 범죄 국장인 앤 반스는 기자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고용주가 젊은 후보자를 검색합니다. 고용주는 정기적으로 예비 후보자를 검색하여 자신의 이력에 대해 알아봅니다. 부정적인 이미지와 게시물은 문맥에 맞지 않게 매우 간략하게 표시되어 인터뷰를 받는 데 약간 부적합한 것을 실제 장애물로 바꿀 수 있습니다.More News

CIPD(Chartered Institute of Personnel and Development)의 공공 정책 책임자인 Ben Wilmott는 고용주가 직업에 대한 역량과 LinkedIn과 같은 전문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의 프로필을 기준으로만 후보자를 평가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사생활을 볼 수 있는 보다 일반적인 Google 검색. CIPD의 최근 설문 조사에 따르면 고용주의 40%가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보고 채용 결정을 내리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고용주가 Google ‘낚시 원정대’에서 찾은 정보를 언제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해 물음표가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이 법이 할 수 있는 것은 고용주에게 다시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그들은 엄격하게 자격을 기반으로 이 사람이 직무에 적합한 사람인지 묻는 것으로 돌아가야 할 것입니다.”

이름을 밝히고 싶지 않은 한 대학생은 미래에 잊혀질 권리가 잠재적으로 사용되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잠재적 고용주가 구글이나 페이스북에 당신의 이름이라고 말합니다. 변기 옆에 구토로 가득 찬 제 사진이 있고 나이트클럽에서 술 취한 사진이 있습니다. 잠재적인 고용주나 미래의 파트너가 보지 않았으면 하는 일이 온라인에 퍼집니다. “
가정 폭력 피해자
침체된 실업 전망보다 더 심각한 측면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