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itschko 형제, 유럽에 우크라이나를 위해

Klitschko 형제 강해질것이다

Klitschko 형제

클리치코 형제는 우크라이나 전쟁이 경제에 타격을 입힐지라도 유럽 정부는 “강해져야” 한다고 BBC에 말했다.

전 헤비급 챔피언 블라디미르와 비탈리는 세계 지도자들이 러시아에 맞서는 우크라이나의 싸움을 지지하도록 격려하기 위해 다보스에 있었습니다.

그들은 일부 유럽 지도자들이 대의에 대한 헌신에 흔들리고 있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제발 멈추지 말라”고 촉구하며 영국의 지원에 감사를 표했다.

우크라이나의 ㅁ 형제는 10년 동안 복싱 스포츠를 지배했습니다. 둘 다 세계 헤비급 챔피언이었고 그들 사이에서 40번의 타이틀전을 벌였습니다.

둘 중 맏이인 비탈리 클리츠코는 권투 선수 생활을 마치고 정치에 입문했고 2014년 키예프 시장에 선출됐다.

그들은 이제 그들의 세계적인 명성의 힘을 또 다른 더 힘든 싸움에 짊어지고 있습니다. 형제들은 스위스 다보스에서 열린 세계 경제 포럼을 방문하여 그곳에 모인 재계와 정치 지도자들에게 러시아의 침략에 맞서 투쟁을 강화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Klitschko

“우리는 도움과 지원을 요청하고 있으며,

그 중 일부를 얻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전쟁이 계속되는 한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충분하지 않습니다.”라고 Wladimir Klitschko는 BBC에 말했습니다.

제재가 더 필요하다고 그는 말했다. “말만 하는 것이 아니라 행동으로 옮겨야 합니다. 안타까운 경우가 많지만 실제로는
잘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러시아를 재정적으로, 경제적으로 고립시키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그들이 얻는 모든 센트는 지금
우크라이나 전쟁 자금과 군인들에게 자금을 제공하고 우리 우크라이나인들을 죽이는 더 많은 무기를 구입하는 데
예산에 들어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

블라디미르는 스위스 언론에서 모인 기자들에게 독일이 우크라이나군에 스위스제 탄약을 공급하는 것을 금지하는 오랜
전통을 버려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Klitschkos는 세계 경제 포럼에서 무대에 나타나기 전에 그 지역에 머물고 있는 우크라이나 난민 그룹을 만나기 위해 다보스 시청에 있었습니다.

일부 국가, 특히 프랑스와 독일이 지지에서 흔들리기 시작했고 평화 협정에서 푸틴에게 양보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는지 묻는 질문에 블라디미르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흑백, 그리고 당신은 결정해야 합니다: 당신은 민주주의 또는 평화의 편에 서거나 독재자, 침략자, 러시아 연방의 편에 있습니까?”

Vitali는 세계가 우크라이나를 지원하기 위해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임을 인정했습니다. “경제에 매우 고통스러운 문제지만 우리는 전쟁을 멈추기 위해 대가를 치르고… 인명을 희생합니다.”

두 형제는 영국 국민에게 그들이 보여준 지원에 대해 감사를 표했습니다.

블라디미르 대통령은 “전쟁이 시작된 이래로 제공한 모든 지원에 대해 정말 감사하다는 말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냥 말로만 하는 것이 아니라 금전적인 부분, 군사 장비, 난민에 대한 지원 등을 챙겼기 때문에 이것이 우리에게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전쟁이 계속되는 한 멈추지 말고 우리를 지지하지 말아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