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 Royal 주민들은 치명적인 자동차 충돌

Park Royal 주민들은 치명적인 자동차 충돌 전에 과속을 경고했습니다.
차가 런던 서부 도로에서 추락한 후 선로에 착륙한 역 근처에 살고 있는 주민들은 누군가가 사망하는 것은 “시간 문제였다”고 말합니다.

33세의 한 여성이 월요일 이른 시간에 파크 로열의 피카딜리 라인에 도착한 레인지로버가 장벽을 뚫고 정차한 테슬라와 충돌해 사망했습니다.

Park Royal

23세의 운전자는 병원에서 중태에 빠져 있습니다.

Park Royal

이웃인 Katee Moore는 “우리는 모두에게 경고하고 경고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33세 여성의 가족이 이 사실을 알렸다고 Met Police가 말했습니다. 레인지로버에 탄 또 다른 여성(26세)도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다.

A40 부근에서 테슬라와 함께 있던 50대 남성이 현장에서 치료를 받았다.

파크 로얄 트랙 위의 레인지로버
이미지 출처, PA 미디어
이미지 캡션,
레인지로버를 타고 세 사람이 여행을 하고 있었는데, 결국 트랙에 올랐습니다.
Park Royal 역이 내려다보이는 Baronet House에 거주하는 Moore는 이전에 다른 주민들과 함께 과속 차량에 대해 경보를 울리려고 노력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지금 약 6개월 동안 우리는 이 집회 운전자들의 반사회적 행동에 대해 모든 사람과 모든 사람에게 불평해 왔다.

“저는 개인적으로 그들이 버기를 탄 여성을 그리워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수많은 비디오와 사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케이티 무어의 아파트 아래 도로
이미지 출처, 케이티 무어
이미지 캡션,
무어 씨는 주민들이 자신의 블록 아래 도로에서 “반사회적 행동”에 대해 수많은 불만을 제기했다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익명을 요구한 다른 주민은 BBC에 큰 자동차 엔진 소리에 깨어난 사고를 목격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연기를 보고 경찰에 신고했다. 심장이 정말, 정말 빨리 뛰기 시작했다.

“우리는 이 문제를 의회와 계속해서 제기했습니다.

“언젠가 이런 일이 일어날 것을 알았기 때문에 이것이 바로 우리가 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는 이유입니다.”

충돌 현장에 파크 로얄 울타리
이미지 캡션,
스테이션 위의 울타리에 손상이 명확하게 보입니다.
Moore는 또한 주민들이 Ealing과 Brent 카운슬 사이에서 그들의 건물이 두 자치구의 경계에 있기 때문에 우려로 “핑퐁(ping-pong)”했다고 불평했습니다.

그녀는 “경찰과 의회에 보고했지만 아무도 듣지 않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Ealing Council 대변인은 “사고로 인해 사망자가 발생했기 때문에” 주민들의 오랜 불만에 대해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브렌트유 대변인은 현재 진행 중인 경찰 조사로 인해 논평할 수 없다고 말했다. more news

이어 “이 젊은 여성의 죽음은 비극이며 이 어려운 시기에 가족, 친구,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Met Police에도 논평을 요청했습니다.

Tesla 대리점의 경찰 테이프
이미지 캡션,
경찰 테이프가 여전히 보이고 Tesla 대리점은 폐쇄 상태로 유지됩니다.
사고 현장에는 꽃과 촛불이 남겨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