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coon은 페리 거래에서 멀어지기를 바랐습니다

Tycoon은

Tycoon은 페리 거래에서 멀어지기를 바랐습니다.
사업가인 Jim McColl은 반대의 정도를 알았다면 CalMac 페리 2척을 건조하는 9,700만 파운드의 계약에 동의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2015년 계약은 정상적인 재정 보호 장치가 부족하다는 자체 페리 기관 CMAL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장관에 의해 승인되었습니다.

McColl은 Ferguson 조선소와의 거래가 “정치적 자본”을 위해 급하게 진행되었다고 주장합니다.

스코틀랜드 정부는 이 거래가 수백 개의 일자리를 구하기 위해 이루어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일련의 문제 후에 페리는 이제 5년 지연될 것이며 납세자에게 £250m 이상의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지난주 Audit Scotland의 보고서는 결정이 완전히 문서화되지 않았기 때문에 정상적인 건축업자 환불 보장 없이 주문이 퍼거슨에게 주어진 이유를 입증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스코틀랜드 정부는 이제 전 교통부 장관인 데릭 매케이(Derek Mackay)가 CalMac 페리 주문에 “수상”에 동의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전에 출판된 문서에서는 그가 의사 결정 장관이었다고 제안했지만 정부의 다른 고위 인사들과 상의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초대 장관은 모든 결정에 대해 그녀가 “궁극적인 책임”을 져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2014년에 조선소를 행정부에서 구출한 McColl 씨는 BBC의 Good Morning Scotland 프로그램에 자신이 원래 계약 서명을 승인했지만 “지속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Tycoon은

그리고 그는 CalMac의 선박을 소유하고 조달하는 정부 기관인 CMAL의 반대를 알았더라면 철수했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당신이 거기에 있기를 원하지 않는 구매자와 어떻게 일할 수 있습니까?

“CMAL은 이에 대해 강력하게 반대했습니다. 그들은 이곳의 문지기이고 존경받아야 했습니다.

니콜라 스터전(Nicola Sturgeon) 제1장관은 페리 조달 절차가 순조롭게 진행됐으며 거래는 정치적 이득과 아무 관련이 없다고 주장했다.

그녀는 월요일 인터뷰에서 “짐 맥콜이 그런 말을 하는 것은 완전히 틀렸다”고 말했다.

“이것은 모든 정상적인 조달 규칙 및 관행에 따라 수주된 계약이었습니다. Jim McColl이 그의 회사를 대신하여 서명한 계약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선박의 건조에 실질적인 문제가 있었습니다. 선박의 완공이 지연되고 비용이 초과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매우 불만족스럽고 그곳에서 많은 교훈을 얻었습니다.

“하지만 스코틀랜드 감사 보고서에서 말했듯이 당시 계약 조달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정부의 우선협상대상자로 지명된 직후, 퍼거슨 경영진은 CMAL에 전체 건설업체 환불을 제공할 수 없다고 통보했습니다. 계약서에 명시된 보증(BRG).

이는 선박이 지연되거나 사양을 충족하지 못하거나 조선소가 파산한 경우 전액 상환을 보장했을 것입니다.

CMAL 회장인 Erik Ostergaard는 매우 우려하여 Transport Scotland에게 이메일을 보내 개선된 제안이 없으면 조달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몇 가지 변경 사항이 협상되는 동안 2015년 10월 장관의 전액 환불 보장 없이 거래가 승인되었습니다.

Jim McColl은 SNP가 2015년 당시 교통부 장관 Derek Mackay가 이 거래를 발표한 당 대회에서 좋은 홍보를 원했기 때문에 거래를 서두르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