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stappen은 스파 우승을

Verstappen은 스파 우승을 목표로합니다.

Verstappen은 스파


넷볼 Red Bull 드라이버, Formula One 세계 챔피언십에서 그립 강화
Max Verstappen은 이번 주말 벨기에 그랑프리에서 두 번째 우승으로

포뮬러 원 세계 챔피언십에 대한 장악력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할 때 스프링을 들고 작업에 복귀할 것입니다.

24세의 네덜란드인을 위한 2개의 “홈” 레이스 중 첫 번째, 휴가

후 트리플 헤더 테스트의 일환으로, Red Bull의 디펜딩 챔피언은 벨기에 아르덴에서 그가 가장 좋아하는 구식 서킷에서 경주하는 것을 즐깁니다. .

그는 “좋은 휴식을 취한 후 다시 경주할 준비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다시 시작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집니다. 바쁜 트리플헤더가 될 것이지만, 우리 모두가 휴식을 취했기 때문에 관리하는 것은 괜찮을 것입니다.”

프랑스와 헝가리에서 승리한 후, Verstappen은 또한 7개의 폴 포지션

샤를 르클레르에게 단 3개의 승리를 가져오는 것을 본 페라리가 추격전에서 허우적거리면서 연속 승리의 해트트릭을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포뮬러 원의 연례 유럽 여름 폐막식은 7월 31일 헝가리 그랑프리

이후 시작되어 팀이 숲속의 멋진 서킷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레이스를 준비하기 시작하면서 이번 주 초에 끝났습니다.

타이틀 레이스에서 Leclerc보다 80점 앞서서 호화로운 Verstappen은

시즌 후반을 구성하는 나머지 9개 레이스(12주 만에) 모두에서 여유를 갖고 2위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2021년 레이스에서 자신의 고향인 Hasselt에서 첫 번째

우승을 확보한 후, 이번 주말 네덜란드에서 도착할 주황색 팬들 앞에서 또 한번의 우승을 추진할 것입니다.

Verstappen은 스파

승리하면 7일 후 Zandvoort에서 열리는 두 번째 홈 이벤트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게 되었으며, 2021년 드라이버 타이틀을 획득하는 도중에 우승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2021년 이탈리아 그랑프리에서 루이스 해밀턴과 충돌한 몬자에서 열린 트리플헤더 3차전에서 다른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

Verstappen은 “여기 트랙의 업그레이드는 자갈 트랩이 있는 좀 더 오래된 학교로 만들었습니다.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트랙이기 때문에 그곳에서 경주를 하는 것이 기대되고 주변에 비가 올 수도 있어 더 까다로울 것 같다”고 말했다.

“다행히 한 팀으로서 우리는 도전을 좋아합니다.”

자갈 트랩

“돌덩이”와 “튀는”을 억제하기 위한 논란의 여지가 있는 새로운

규칙의 도입을 보게 될 레이스의 안전을 개선하기 위해 고속 오 루즈-라이디옹 시퀀스를 포함하여 네 모서리에 자갈 트랩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10년 동안 최악의 전반기 시즌 동안 “돌격”을 가장 많이 겪은 팀인 메르세데스에 유리한 것으로 여겨진다.

Mercedes는 휴식 시간 전에 눈에 띄는 개선을 보여 르클레르와 페라리가 또 다른 전술적 실패를 견뎌낸 헝가리에서 첫 더블 포디움을 기록했습니다.

7회 우승한 루이스 해밀턴(Lewis Hamilton)은 5번째 벨기에 우승을 노리고 있으며 이번 시즌에는 생애 첫 우승 기록을 유지하기 위해 입찰할 것입니다.

팀 보스 토토 울프(Toto Wolff)는 “우리는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추진력과 압력을 계속 유지해야 합니다.”
팀 보스 Toto Wolff는 “우리는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다. 우리는 모멘텀과 압박을 계속 유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번 주말에는 그의 영웅 미하엘 슈마허(Michael Schumacher)가

같은 팀에서 F1 데뷔를 한 지 31년 만에 세바스티안 베텔(Sebastian Vettel)이 스파에서 마지막으로 경주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More news